[시경Today] 바디프랜드, '수원영통 직영점' 오픈... 휴테크, 카톡 선물하기 파격 혜택 外
상태바
[시경Today] 바디프랜드, '수원영통 직영점' 오픈... 휴테크, 카톡 선물하기 파격 혜택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영통 직영점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수원영통 직영점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수원영통 직영점' 오픈

바디프랜드가 수원영통 직영점을 7일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수원영통 직영점은 지하철 분당선 망포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자체 건물 주차장 확보로 대중교통 또는 자가 이용시 모두 접근성이 용이하다. 70평대의 넓은 전시장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으며, 넓고 탁 트인 공간뿐 아니라 분리된 공간도 마련돼 있어 프라이빗한 마사지를 원하는 고객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카페형 전문 커피머신기가 구비되어 있어 커피 한 잔과 함께 휴식과 여유를 선사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는 새롭게 오픈하는 수원영통 직영점에서 7일부터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BTN 스페이스 퍼퓸, 바디프랜드 골프공 1세트(3ea), 고급 담요 중 선택해서 가져갈 수 있다.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태리 토분(화분)과 다과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스테디셀러 '더팬텀',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마련됐다.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편안한 마사지에 최적화된 '바디프랜드 마사지웨어'를 선착순으로 차등 제공한다.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에게 소개할 경우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면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검마 브라운 안마의자 제품 이미지. 사진=휴테크
검마 브라운 안마의자 제품 이미지. 사진=휴테크

 

휴테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파격 혜택

휴테크가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휴테크는 어버이날을 맞아 늘어나는 선물 수요를 겨냥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고객 접근성을 확대했다.

어버이날인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휴테크 스테디셀러인 컴마 브라운 안마의자를 4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소형 마사지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어피치 마사지 쿠션과 미니 진동 마사지기를 각각 51%, 17% 할인하는 등 다양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컴마 브라운 안마의자는 기술력, 디자인, 안전기능 삼박자를 고루 갖춘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포근한 크림 화이트 컬러와 감미로운 무드의 멜팅 브라운 포인트 컬러를 믹스 앤 매치하여 완성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차박&캠핑 이벤트 이미지. 사진= 위메프
차박&캠핑 이벤트 이미지. 사진= 위메프

 

위메프, 차박·캠핑 기획전

위메프가 6~8일 3일간 '차박&캠핑' 기획전을 열고, 차박과 캠핑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늘의 캠핑용품을 비롯해 ▲인생차박필수템 ▲감성캠핑을 위한 아이템 ▲캠핑음식 취향저격 ▲캠핑 맞춤형 가전·가구 등 캠핑 관련 상품을 4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테마관에는 매일 20개의 상품을 큐레이션한다.

주요상품은 ▲영라이즌 미니화로 ▲마모스 MAC-100QV ▲버팔로 캠핑발포매트 ▲락앤락 한캔비어텀블러 ▲캠퍼필드 접이식 아웃도어박스이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최대 2만원 할인쿠폰과 카드사별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VIP클럽 회원은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 포인트도 적립 받는다. 

'차박&캠핑' 기획전에 이어 9일부터는 '여행프로' 기획전을 잇달아 진행한다. ▲입장권·항공권·렌터카 ▲호텔·리조트·펜션 ▲해외 패키지 여행 ▲여행필수템 ▲여행패션 등 카테고리 별 엄선한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상품은 ▲진에어 전국출발 제주도항공권 ▲휘닉스 평창 리조트 ▲하와이 관광+자유 세미패키지 ▲레노마 여아동 실내원피스 수영복 ▲햇츠온 질스튜어트 외 여름모자모음 등이다.

'수고했어, 오늘도!' 이벤트 이미지. 사진= G마켓
'수고했어, 오늘도!' 이벤트 이미지. 사진= G마켓

 

G마켓·옥션, '수고했어, 오늘도!' 오픈

G마켓과 옥션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판매고객을 응원하는 사연 응모 프로젝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수고했어, 오늘도!' 프로젝트에 참여한 판매고객 중 총 30팀을 선정해,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 및 배달음식 상품권 등 다양한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5일까지 지마켓 비즈니스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발송되는 채널 메시지에서 '톡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후 양식 기입 및 응원이 필요한 이유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최근 6개월 내에 판매내역이 있는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3주차에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팀을 선정해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배달음식 상품권 30만원권과 15만원권을 각 10팀과 15팀에게 증정한다. 특히, 이번 달 16일부터 G마켓과 옥션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는 판매고객이라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 비즈니스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