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풀무원다논, 메가커피와 협업... 배라, 피카츄 아이스크림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풀무원다논, 메가커피와 협업... 배라, 피카츄 아이스크림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4.2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무원다논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메가커피와 '그릭요거 망고놀라' 선봬 

풀무원다논의 풀무원다논 그릭은 메가엠지씨커피와 협업해 '그릭요거 망고놀라'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그릭 요거트를 더 쉽고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1,800여개 매장을 갖춘 메가커피와의 협업으로 스페셜 메뉴를 기획했다. 이번 신메뉴는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 망고를 한 컵에 담았다. 조단스 시리얼의 그래놀라를 사용해 시럽과 함께 바삭하게 구워진 통곡물 본연의 고소함과 크리스피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망고 과육을 더해 풀무원다논 그릭 요거트의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

풀무원다논은 그릭요거 망고놀라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다음달 3일까지 메가커피 공식 SNS 채널에 방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국 메가커피 매장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그릭요거 망고놀라를 1개 당 5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피카피카 피카츄는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를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했다.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커스터드 리본을 둘러 풍미를 극대화하고, 쏙쏙 박힌 초콜릿 후레이크로 달콤함을 완성했다. 여기에 피카츄의 빨간 볼이 연상되는 레드 팝핑 캔디를 더해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살렸다.

꼬부기를 형상화한 '나와라! 꼬부기'는 시원 달콤한 소다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레몬 샤베트가 조화를 이뤄 꼬부기의 필살기인 물대포와 같은 시원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공개했다. 재활용이 가능한 몬스터볼 용기 속에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케이크 상단에 피카츄와 잠만보 피규어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포켓몬 마니아들의 수집 욕구를 더한다. 파이리, 야돈 모양의 초콜릿 장식도 올려져 있어 눈앞에 포켓몬 월드가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달콤한 바나나 우유맛 블라스트 위에 피카츄 모양의 얼음을 올린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 부드러운 밀키 소다맛 블라스트 위에 잠만보 모양의 얼음을 올린 '쿨쿨 잠만보 밀키소다 블라스트'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푸린 아이스크림 콘', '고라파덕 아이스크림 콘' 등 포켓몬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콘 2종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켓몬 피규어 내부에 모찌를 담은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도 한정 판매한다. 쫀득한 찹쌀떡 속 핑크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과 핑크 크런치가 어우러진 씨앗 모양의 디저트로, 다음달 4일부터 19일까지 '피카피카 피카츄'를 포함해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판매된다.

사진=이디야
사진=이디야

 

이디야커피, 스퀘어피자 라인업 확대

이디야커피는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하와이안 스퀘어피자', '불닭 고구마 스퀘어피자' 2종을 출시하며 스퀘어피자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스퀘어피자를 처음 선보였다. 베이컨포테이토 스퀘어피자는 지난해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식사 대용 제품 중 판매 순위 3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하와이안 스퀘어피자는 달콤한 파인애플과 짭짤한 베이컨, 모짜렐라, 체다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려저 단짠단짠(달콤+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불닭 고구마 스퀘어피자는 매운 불닭과 달콤한 큐브 고구마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올라가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