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세일' 끝?...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할인 행사 계속
상태바
'올영세일' 끝?...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할인 행사 계속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4.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에도 입점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봇물
리얼베리어, 4월 올영픽(Pick) 1+1 프로모션
메디힐, 단독 한정 기획구성 40% 할인 이벤트
아이소이,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 30% 할인 제공
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스틱 20% 할인 진행
메디앤서,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58% 할인
4월에도 올리브영 내 입점 브랜드 할인 행사가 계속해 진행된다. 사진=1.리얼베리어 2.메디힐 3.아이소이
4월에도 올리브영 내 입점 브랜드 할인 행사가 계속해 진행된다. 사진=1.리얼베리어 2.메디힐 3.아이소이

3월 상반기 첫 올영세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세일이 마무리됐지만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는 4월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올리브영 전용 기획 세트 출시와 온라인 이벤트, 입점 기념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타이틀을 내세운 입점 브랜드 할인 행사들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네오팜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4월 '올영픽(Pick)'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3초 만에 수분을 빠르고 깊게 전달하는 일명 ‘3초 수분 크림’으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부드러운 생크림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현대인들의 바쁜 아침, 메이크업 전 기초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스킨케어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여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인체 적용시험(인체 효능평가)을 통해 제품 사용 3초 만에 271%의 수분 증가율을 보이며 즉각적인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제품 2주 사용 후 속 보습 개선 효과도 입증했다.

메디힐은 신제품 '티트리 수딩 선크림'과 '세범 밸런싱 선크림'을 올리브영에 론칭하고 단독 한정 기획구성을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4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정상가 2만5,000원에서 약 40% 할인된 1만4,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티트리 수딩 선크림'은 메디힐 독점 개발 조성물인 티트리 카밍 바이옴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 산뜻한 진정을 선사하며, 100% 무기자차 '세범 밸런싱 선크림'은 보송하게 마무리돼 피지를 케어하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준다. 2종 모두 SPF 50+/PA++++ 자외선 차단 지수와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 검증을 완료했고,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통해 피부 자극 지수 0.00 판정을 받았다.

또한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를 해치는 유해 성분(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 아보벤존)을 제외해 100% Reef-safe Ocean Friendly 인증을 받았으며 콩기름 잉크 및 FSC 인증 패키지가 적용돼 피부뿐 아니라 바다와 자연에 미칠 영향까지 고려한 '클린 뷰티' 제품이다.

아이소이는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할인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이번 기획 세트는 잡티세럼 40ml에 15ml 제품을 추가 증정하고 30% 할인율을 제공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기획세트의 메인 상품인 잡티세럼은 착한 성분을 향한 브랜드 철학과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전하는 브랜드 기술력이 집결된 아이소이의 대표 상품이다. 잡티세럼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송이에서 단 1g 추출될 정도로 귀해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며 비타민A, C가 풍부하고 성분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에 깊이 침투해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전한다.

아이소이는 이번 올리브영 세일을 통해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와 함께 ‘잡티패드 한정세트’도 선보인다. 60매로 구성된 잡티패드 정품에 최초로 20매를 추가 증정해 보다 풍성해진 구성을 제공한다.

잡티패드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진정, 화이트닝 기술력을 그대로 패드에 담아낸 제품이다. 순면과 엠보면으로 구성되어 미니팩은 물론 피부결 정돈 까지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신규 입점 브랜드들의 할인 이벤트도 4월 동안 진행된다. 사진=1.김정문알로에 2.삼양사
신규 입점 브랜드들의 할인 이벤트도 4월 동안 진행된다. 사진=1.김정문알로에 2.삼양사

김정문알로에는 생알로에를 담은 큐어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이하 큐어 선스틱)’을 4월 한달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할인 판매한다. 큐어 선케어 라인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4월 동안 큐어 선스틱 제품을 판매가 대비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것.

큐어 선스틱(SPF50+, PA++++)은 피부 갈증을 해소시키는 촉촉.보습.쿨한 알로에 선스틱으로 알로에베라잎즙 통한 수분베이스에 피부 온도 낮춰주는 쿨링 특허원료(알로에,참마뿌리,다시마 등) 성분 등이 담겨 끈적임이 적고 오일리하지 않아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수분감과 쿨링감을 제공한다.

또한 수분을 가두고 있다가 터뜨리는 ‘워터 홀딩 시스템’을 통해 알로에베라잎즙을 최대치로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에어타이트 용기를 사용해 수분 증발을 최소화했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대표 브랜드 메디앤서는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의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을 기념해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4매입 제품 58% 할인 프로모션을 4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2019년 출시된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 2200만장을 기록한 ‘콜라겐 마스크팩 명가’ 메디앤서에서도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제품이다.

시트와 같은 별도 지지체 없이 스킨케어 성분을 뭉쳐서 만든 겔 타입 마스크 팩으로, 프랑스산 콜라겐을 원료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을 약 81% 함유하고 모공 대비 약 1만 2000분의 1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해 원료를 차별화했다.

또한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을 적용해 흡수에 용이한 것도 특징이다. TDS 기술은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해주는 기술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