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봄 준비... 화장품업계, 이벤트 다양화로 무장
상태바
색다른 봄 준비... 화장품업계, 이벤트 다양화로 무장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3.3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4월 1일부터 비건 화장품 할인 행사
클레어스, 호텔 안테룸 서울과 콜라보 프로모션
더샘, 커버 퍼펙션 컨실러 할인 프로모션 진행
화장품 업계는 4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사진=1.올리브영 2.클레어스 3.더샘
화장품 업계는 4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사진=1.올리브영 2.클레어스 3.더샘

화장품 업계가 본격적인 봄 시즌인 4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먼저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비건뷰티 트렌드를 소개하고 제안하는 ‘비건뷰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건 화장품은 제조·가공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을 말한다. 올리브영은 지난달 공신력 있는 기관의 비건 인증과 연계한 ‘올리브영 비건뷰티’를 선보이고, 카테고리 육성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최근 비건 화장품은 색조 시장을 이끌어 갈 새로운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 사태를 겪으면서 브랜드 철학과 윤리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이왕이면 색조에서도 ‘건강하고 착한’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올리브영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고객이 비건뷰티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주요 상품을 엄선해 제안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클리오 비건웨어, 어뮤즈, 디어달리아, 스킨푸드, 딘토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비건뷰티도 색다르게’ 라는 콘셉트로, 올리브영이 추구하는 자유롭고 당당한 비건뷰티의 이미지를 표현한 시리즈 영상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에 순차 공개한다.

더불어 4월 4일부터는 비건 화장품 체험본과 휴대용 거울로 구성한 ‘비건뷰티 키트’를 4만원 이상 구매한 올리브영 회원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는 7월 31일까지 안테룸 서울에 방문하는 모든 투숙객 대상 클레어스의 베스트셀러 6종으로 구성된 ‘워크인 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안테룸 서울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룸인 ‘아뜰리에 룸’에 숙박하는 고객 대상으로 약 2만 2,000원 상당의 스킨케어 트라이얼 키트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클레어스의 ‘워크인 키트’는 최근 누적 판매량 200만병을 돌파한 글로벌 베스트셀러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를 포함해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 리치 모이스트 수딩크림,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 리치 모이스트 수딩세럼, 젠틀 블랙 딥 클렌징 오일 등 총 6개 제품의 샘플로 구성돼 세안부터 피부 보습까지 스킨케어 루틴을 모두 커버할 수 있다.

이미 클레어스는 작년부터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매장을 지원하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협업 또한 클레어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클레어스서울이 위치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장과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더샘은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라인을 4월 26일까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커버 퍼펙션은 피부 결점과 고민 부위에 따라 선택 가능한 컨실러 라인으로 국내외에서 ‘인생 컨실러’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들뜸이나 주름 끼임 없이 완벽 밀착되는 팁 컨실러부터 국소 부위 커버를 위한 컨실러 펜슬,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 가능한 리퀴드 컨실러, 고밀착 밤 컨실러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행사 기간 더샘은 밀착 커버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과 리퀴드 팁 컨실러와 커버스틱이 합쳐져 다양한 피부 결점을 동시에 커버해주는 2in1 컨실러 ‘커버 퍼펙션 아이디얼 컨실러 듀오’, 진한 잡티까지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고밀착 밤 타입 컨실러 ‘커버 퍼펙션 팟 컨실러’를 20% 할인한다.

또한 일명 국민 컨실러로 입소문 난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와 마스크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마스크프루프 컨실러 ‘커버 퍼펙션 픽실러’, 정교한 커버를 도와줄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도 10%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더샘은 풍성한 볼륨감과 아찔한 컬링을 선사하는 ‘스튜디오 마스카라’와 힘 없는 속눈썹을 튼튼하게 가꾸어 주는 ‘스튜디오 볼륨 퀵 속눈썹 영양제’를 함께 구매하면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