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내내 할인 이벤트... 화장품 성수기 프로모션 '봇물'
상태바
3월 내내 할인 이벤트... 화장품 성수기 프로모션 '봇물'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3.1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트라, 신제품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아이소이, 신규고객 잡티세럼 할인 행사
뉴스킨 코리아, 선케어 신상 37% 할인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정기 할인 스타트
에스트라는 최근 리뉴얼된 에이시카365 라인의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 출시를 기념해 3월 한달 간 대규모 샘플링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스트라
에스트라는 최근 리뉴얼된 에이시카365 라인의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 출시를 기념해 3월 한달 간 대규모 샘플링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스트라

3월 화장품 성수기 시즌과 함께 화장품 업계의 할인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돼 관심을 모은다. 할인 규모와 기간도 크게 늘어 3월 한달 내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곳도 있다.

먼저 에스트라는 최근 리뉴얼된 에이시카365 라인의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 출시를 기념해 3월 한달 간 대규모 샘플링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진정과 잡티 흔적 케어를 동시에 관리하는 2세대 진정세럼의 탄생을 알리고, 피부결과 일시적인 붉은기, 수분 함유량 등 모든 면에서 진화된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의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에스트라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일까지 에스트라 공식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친구에게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의 출시 소식을 공유하면 참여자 중 1만명에게 에이시카365 3종 체험키트를, 친구에게 공유를 가장 많이 한 공유왕에게는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3월 31일까지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 사용 포토 후기를 사진과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4일부터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과 ‘에이시카365 소프트 진정 팩 패드’ 샘플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제공하며, 개인 인스타그램에 신제품 출시 소식을 알리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획기적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올리브영에서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을 구매한 후, 20일까지 에스트라 공식몰에 구매 영수증과 함께 후기 캡처본을 등록하면 선착순 천 명에 한해 구매 금액 100% 환급 쿠폰을 제공한다.

아이소이는 다가오는 봄, 잡티 고민을 미리 케어 할 수 있도록 ‘잡티세럼’ 할인 프로모션을 3월 한달간 진행한다.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는 다가오는 봄, 잡티 고민을 미리 케어 할 수 있도록 ‘잡티세럼’ 할인 프로모션을 3월 한달간 진행한다.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도 다가오는 봄, 잡티 고민을 미리 케어 할 수 있도록 ‘잡티세럼’ 할인 프로모션을 3월 한달간 진행한다. 봄철 잡티케어를 위한 이번 프로모션의 메인 제품은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세럼)’이다. 잡티세럼은 착한 성분과 빠른 피부개선효과로 지난 9년간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입증해온 미백 기능성 에센스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까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3월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잡티세럼 첫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이 혜택을 통해 아이소이의 ‘잡티세럼(15ml)’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아이소이 온라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는 ‘잡티라인 전용 4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통해 잡티세럼은 물론, 함께 사용하면 피부 개선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토너, 크림, 슬리핑팩 등 총 8종의 잡티라인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킨 코리아는 프리미엄 선세럼 신제품을 포함한 ‘선라이트’ 4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0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는 프리미엄 선세럼 신제품을 포함한 ‘선라이트’ 4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0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는 프리미엄 선세럼 신제품을 포함한 ‘선라이트’ 4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0일부터 이벤트를 시작했다. 리뉴얼 된 선라이트는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SPF50+ PA++++)와 수퍼 데일리(SPF50+ PA++++), 퓨어 마일드(SPF50+ PA++++), 멜팅 립 버터(SPF14 PA+)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선라이트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즈 패키지’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패키지는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본품과 동일 용량의 사은품을 포함한 총 2개 구성으로, 정상가 대비 약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선라이트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관리하는 ‘멀티+뷰티’ 샘플 1개를 증정한다. 여기에 신규 회원은 다가올 여름 홈 카페를 위한 ‘아이스 트레이’ 1개를 추가로 받는다.

이니스프리는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의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의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한편 화장품 브랜드숍들의 3월 정기 할인 이벤트도 시작됐다. 이니스프리는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의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등급과 상관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및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중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내돈내산 검색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기본 30% 할인은 물론 네이버 검색 쿠폰 3천원 중복 할인 및 카카오페이 추가 20% 결제 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클렌징폼 1+1 프로모션까지 함께 마련했다.

또한 전 구매 고객 대상 20만명 사전 샘플링이 진행되고 공식 온라인몰과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머니/카드로 2만원 결제 시, 결제 금액의 20% 즉시 할인(최대한도 1만원 / 오프라인 매장은 카카오페이 ‘머니’만 사용 가능)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프로모션 등 ’결제 수단에 따른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토니모리는 화이트데이인 14일까지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할인에 증정까지 더한 역대급 ‘빅세일’을 진행한다.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는 화이트데이인 14일까지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할인에 증정까지 더한 역대급 ‘빅세일’을 진행한다.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는 화이트데이인 14일까지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할인에 증정까지 더한 역대급 ‘빅세일’을 진행한다. 우선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 ‘더 쇼킹 스핀오프 블러셔’, ‘더 쇼킹 크러쉬온 팔레트’ 구매 시, ‘쇼킹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토니모리의 오랜 스테디셀러이자 비건 아이라이너인 ‘백젤 아이라이너 Z’도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더 쇼킹 립&아이 리무버 패드’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한정 회원 대상으로,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데이트 메이크업에 필요한 토니모리의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을 1+1에, ‘크리스탈 싱글 아이섀도우’는 2+1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토니모리는 환절기에 딱 쓰기 좋은 기초화장품을 특가템도 선보인다. 승무원들이 꼽은 기내 필수템으로 유명한 ‘플로리아 뉴트라 100시간 크림’은 토니모리 공식몰 단독으로 57% 할인이 적용되며,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과 ‘더 촉촉 그린티 3종 세트’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뛰어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탄 ‘샤이니 풋 슈퍼 필링 리퀴드’는 3,900원, ‘유브이 마스터 키즈 앤 맘 선크림’은 5,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