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프, 프로모션 등... 11월, 화장품 할인행사 넘쳐난다
상태바
블프, 프로모션 등... 11월, 화장품 할인행사 넘쳐난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11.2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엘,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 깜짝 입점
듀이트리, 블랙 프라이데이 최대 92% 할인
메디힐, 올리브영 최대 55% 할인 행사
라엘, 최대 70% 할인 브랜드 위크 앵콜전
위드 코로나 선언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의 역대급 할인 행사가 계속되고 있다. 사진=1.키엘 2.듀이트리 3.메디힐 4.라엘
위드 코로나 선언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의 역대급 할인 행사가 계속되고 있다. 사진=1.키엘 2.듀이트리 3.메디힐 4.라엘

위드 코로나 선언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의 역대급 할인 행사가 계속되고 있다. 먼저 키엘은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에 깜짝 입점했다.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네이버쇼핑이 22일부터 7일 동안 개최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티벌로, 키엘은 이번 행사를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및 단독 기프트 증정 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키엘은 아티스트 마릴루 포레와의 협업을 통해 연말 스트리트 파티를 일러스트로 담아낸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해당 기간에만 네이버쇼핑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 특별 한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주요 품목으로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로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투명 에센스 100ml 등으로 해당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판매한다.

첫날인 22일 브랜드 데이에는 15% 할인을 제공하며 키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토너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 40ml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키엘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오리지널 머스크 향수 구매 시에는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향수에 새길 수 있는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귀여운 ‘홀리데이 폰 크로스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연말 파티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폭죽 카드를 증정하며 키엘 대표 제품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나 칼렌듈라 꽃잎 토너 점보 세트 구매 시 각 동일 제품 28ml, 125ml 정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등 풍성한 기프트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듀이트리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자사의 베스트 제품과 올해 출시한 신제품 등을 최대 92% 할인율로 선보이는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혜택 제품은 누적판매 2,200만장(2015~2021.06까지 딥 마스크 누적 판매량 기준)을 기록한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와 올해 7월에 출시해 단숨에 베스트 제품으로 등극한 패드 자극 0%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달팽이 점액여과물이 함유된 고보습 탄력 크림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피부에 친화적인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한 맑은 피부결을 선사하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등이다.

듀이트리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단 9일간 오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 1+1 구성을 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와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구매 시 괄사 마사저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메디힐은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으로 최대 55%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 28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메디힐은 부담 없이 데일리 탄력 케어가 가능한 새로운 임팩트인 솔루션 라인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를 50% 할인가에 10% 추가 할인율이 적용된 1,350원에 판매한다.

정상가 3,000원에서 55% 할인된 가격이며, 10매 구성 역시 정상가 30,000원에서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돼 1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메디힐 제품을 1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올리브영 장바구니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한편 여성 제품들도 잇달아 역대급 할인 행사에 나서고 있다. 웰니스 브랜드 라엘은 28일까지 최대 70% 할인을 포함한 역대급 혜택의 ‘브랜드 위크 앵콜전’을 진행한다. 라엘은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 포함 라엘의 여성용품부터 리얼라엘의 클린뷰티 상품까지 최대 70% 할인 혜택의 ‘브랜드 위크’를 개최했다. 자사몰에서 진행된 연중 최대 규모의 이번 행사는 라엘의 베스트셀러인 중형 생리대를 현재까지 전월 매출 대비 5배 성장이라는 역대급 매출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에 라엘은 고객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추가로 일주일 간 동일한 혜택의 ‘브랜드 위크 앵콜전’을 마련했다. 이번 앵콜전은 지난 2주간 진행된 연간 최대 프로모션의 특별 혜택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1초에 4개씩 팔리는 아마존 1위 생리대부터 클린뷰티 비건 스킨케어 제품까지 최대 70% 할인은 물론 다양한 제품 증정 등의 혜택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브랜드위크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위글위글 쿠션담요 리미티드 에디션도 1주일 연장해서 판매한다.

라엘 브랜드 위크 앵콜전은 럭키박스와 타임딜을 한 번 더 도전해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럭키박스’는 최대 84%의 할인율이 적용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3일과 25일, 단 이틀 동안만 구매할 수 있다. 타임딜은 매일 오후 3시 라엘 제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하루에 300개 한정 판매하는 선착순 이벤트로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연말이 가까워지면 화장품 브랜드들은 기존 제품들을 최대한 처리하고 신제품 출시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한다"며 "때문에 화장품 할인율이 가장 높게 나타나는 시기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