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부동산] '이노시티 애시앙' 상가 4월 공급 外
상태바
[시경Today-부동산] '이노시티 애시앙' 상가 4월 공급 外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1.04.0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시티 애시앙, 후분양 단지여서 해당 사진은 실제 단지의 모습. 사진=부영그룹
이노시티 애시앙, 후분양 단지여서 해당 사진은 실제 단지의 모습. 사진=부영그룹

부영주택이 이달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에 위치한 광주전남 ‘이노시티 애시앙’ 상가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 상가는 1, 2동 총 16개 점포로 이뤄져 있다. 동별 점포 수는 1동 상가 7개 점포, 2동 상가는 9개 점포이며, 분양면적은 41.95~125.85㎡다. 공급은 경쟁 입찰 방식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부영 관계자는 “단지 내 1,478세대의 대규모 입주민 배후수요를 확보한데다 주변 시세대비 합리적 가격으로 분양을 앞두고 있어 수요자들의 분양 관심 문의가 꾸준하다”고 말했다.

‘이노시티 애사앙’은 단지 인근에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있어 주거여건이 쾌적하며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빛누리 초교가 있다.

용인 드마크 데시앙 투시도. 사진=태영건설
용인 드마크 데시앙 투시도. 사진=태영건설

◆ '용인 드마크 데시앙' 분양 중

태영건설은 2일 '용인 드마크 데시앙'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일원에 들어서는 용인 드마크 데시앙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7층, 8개동, 총 1308가구로 조성되며 이중 1069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단지는 최근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1~84㎡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스마트 폰으로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환기 시스템을 제공하며 H13등급 헤파필터 전열교환 환기시스템이 설치된다. 세대 현관 방문자 블랙박스를 비롯해 음성인식 월패드, 일괄소등 스위치 등이 위치한다. 또한 최근 급증하는 전기차 수요에 맞춘 충전 설비가 배치될 예정이며 태양광 발전 시설, 지하주차장 LED 디밍제어 등 관리비 절감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더샵 양평리버포레 조감도. 사진=포스코건설
더샵 양평리버포레 조감도. 사진=포스코건설

◆'더샵 양평리버포레' 분양 중

포스코건설은 이달 경기도 양평에서 ‘더샵 양평리버포레’를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일대에 들어서는 더샵 양평리버포레는 지하 4층 지상 최고 23층 6개동 전용면적 76㎡, 84㎡ 총 45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6㎡ 168가구 △84㎡A 190가구 △84㎡B 95가구다. 입주는 23년 12월 예정이다.

단지는 70% 이상이 남한강을 바라보고 있으며 남향 위주의 동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확보됐다. 특히 라이딩과 캠핑인구가 많은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대형현관수납공간(유상옵션, 일부세대)을 구성했으며, 호텔 욕실과 같은 스타일링 바스룸(일부세대)등의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단지 주변에는 빈양산, 남한강 자전거길, 양강섬공원, 양평나루께축제공원 등 녹지공간이 위치해 있고 양평초, 양평중, 양일중, 양일고 등 학군도 인접해 있다. 커뮤니티 시설은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장은 물론 독서실, 멀티룸, 키즈플레이 등이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