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올리브영,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도전장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올리브영,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도전장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리브영 ‘보타닉힐 보’ 7년만에 리뉴얼, ‘바이오힐 보’로 재탄생

CJ올리브영이 2013년부터 운영해 온 자체 브랜드 ‘보타닉힐 보’를 7년여 만에 리뉴얼 하고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보타닉힐 보’는 올리브영 1위 탄력 크림, 시카 장벽 크림 등 히트 제품을 다수 배출하는 한편, 지난해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한 올리브영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다.

젊은 세대 사이에서 피부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올리브영은 이번 ‘바이오힐 보’ 리뉴얼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이에 ‘바이오힐 보’는 성분 전문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브랜드 명은 식물 유래 성분을 뜻하는 ‘보타닉’ 대신, 보다 과학적인 솔루션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바이오’로 변경했다. 생물학과 피부 과학을 결합한 ‘바이오 더마톨로지(Bio-dermatology)’에 기반해 더욱 전문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또한 탄력케어를 위한 ‘프로바이오덤’부터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판테놀’, 피부 수분과 톤 관리를 위한 ‘비타민’까지 올리브영 핵심 타깃인 2030 세대에게 각광받는 3대 대표 성분을 중심으로 상품군을 재편하고, 과학 기술을 접목한 독점 특허 성분을 개발해 제품 효능을 더욱 개선한 것도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오는 3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바이오힐 보’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을 비롯한 15개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선보인다. 이외 제품은 연내 순차적으로 개편해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올리브영은 ‘바이오힐 보’ 새 단장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先) 론칭 프로모션을 펼친다.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선보이는 ‘바이오힐 보’ 주요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 더블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 ‘시카 판테놀 블레미쉬 클렌저 150ml’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사진=에스쁘아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네이버 단독 선론칭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새로운 디자인과 텍스처로 다시 태어난 안 바른 듯 가벼운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22일 단독 선론칭했다.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출시 기념,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 한 것.

‘립스틱 노웨어 벨벳’은 안 바른듯 가볍고 크리미하게 밀착되어 매끈하고 편안한 매트립을 연출해주는 벨벳 매트 립스틱으로 코랄리언, 차이 핑크, 비가일링 누드 등 총 6가지 홋수를 선보인다. 풍부하고 선명한 발색이 오래 유지될뿐 아니라, 보습력을 더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 노웨어 샤인’은 안 바른듯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우 립을 연출해주는 글로시한 립스틱으로 애프리콧 브랜디, 허그 미 피그 등 총 5가지 쉐이드로 출시된다.

끈적임 없이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울트라 샤인 포뮬라가 유리알 처럼 맑고 투명한 광택을 볼륨감 있게 연출해준다.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돌체프레소’ 색조 신제품 7종 출시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돌체프레소’ 색조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돌체프레소’ 라인으로 부드러운 크레마의 풍미를 담아 빈티지 키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키치한 컬러에 에스프레소 한 방울을 섞은 그윽한 분위기의 색상으로 구성돼 사계절 내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돌체프레소 크레마 섀도우’는 에스프레소 위 거품처럼 겉은 실키하고 속은 촉촉한 부드러운 크레마 텍스처에 키치한 컬러를 담은 크림 섀도우다. 얇고 가볍게 밀착돼 가루 날림이나 뭉침 없이 첫 발색 컬러가 그대로 지속되는 제품이다.

텁텁함이나 뭉침 없이 눈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블렌딩 돼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깔끔하고 투명한 발색의 매트 텍스처 속 섬세한 펄감이 어우러져 단독으로 사용해도 맑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돌체프레소 씬 라이너’는 에스프레소 한 방울에 키치한 컬러를 더한 아이라이너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윽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1.5mm의 스키니 라이너로 얇은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다양한 두께의 아이라인 스케치가가능하며 단단한 필름포머와 유연한 필름포머의 조합으로 예민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또렷하게 밀착 및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티르티르, 신제품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 론칭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을 출시하며 모공 케어 라인 제품군을 확장했다. ‘미니멀 포어’ 라인은 피부에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주면서 모공 타이트닝을 통해 결 고운 피부를 완성해 주는 토탈 모공 케어 라인이다.

기존에 출시된 클리어 토너,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 텐션 세럼에 이어 새롭게 수딩 텐션 크림이 출시되면서 총 4종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새롭게 출시된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은 모공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 공급과 함께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준다.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텍스처가 모공에 청량한 수분감을 채워주고 쫀쫀한 모공 타이트닝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 표면에 쌓인 과잉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시켜준다. 크고 늘어난 모공이 고민이거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번들거림과 당김을 동시에 느끼는 피부 타입에 제격이다.

한편 티르티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과 함티르티르는 오는 24일까지 공식몰에서 ‘AC 카밍 아웃 3종 세트’ 또는 ‘미니멀 포어 4종 세트’를 구매 시 선착순 2천 세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C 카밍 아웃’ 2종과 ‘미니멀 포어’ 4종 단품은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AC 카밍 아웃 스팟 패치 키트’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