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SSG닷컴, 반려동물 매장 '몰리스' 라방 실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SSG닷컴, 반려동물 매장 '몰리스' 라방 실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2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SSG닷컴, 반려동물 매장 '몰리스' 라방 실시

SSG닷컴이 23일 밤 9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이마트 성수점 내 '몰리스' 매장에서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 방송에서 반려동물 전문 오프라인 매장인 '몰리스'를 소개하고 간식, 사료 등 인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몰리스 성수점 마스코트 강아지 자이언트 푸들 '틸슨'이 직접 출연, 간식 '먹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간식, 사료, 유모차, 배변패드 등 반려동물 상품 7종을 소개한다. 몰리스 베스트셀러 상품 위주로 선정해 방송 중에만 특가에 제공할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반려동물 간식 '순살듬뿍 치킨말이스틱(30p)'과 '순살듬뿍 오리말이스틱 (30p)'은 2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가성비를 극대화한 일회용 배변패드 '삼백패드(300매)'는 10% 할인해 판매한다. 원터치 방식의 '4륜 심플로드 반려동물 유모차'는 방송 중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몰리스 고양이사료 15kg'은 30% 할인, 참치·닭가슴살·연어로 구성한 대용량 간식 '60days 고양이간식 츄르'는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을 위해 새롭게 기획한 상품도 주목할 만 하다. '마이독 소고기 기획팩 (스테이크 소고기 200g 4개+죽 2개)'은 반려동물에게 HMR 프리미엄 보양식을 제공하는 트렌드에 맞춰 특별히 준비했다.

또한, SSG닷컴은 라이브방송을 5분 이상 시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방송 당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언택트 '베이비페어' 개최... 최대 57% 할인

쿠팡이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100여곳의 국내외 인기 육아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코로나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한 행사다. 

베이비페어는 카테고리별 다양한 육아용품을 원스톱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관련 상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존슨앤존슨, 하기스, 페넬로페, 일동후디스, 에디슨, 쁘리엘르, 알집매트 등을 포함한 107개의 유명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편리한 원스톱 쇼핑을 위해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 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 침구∙가구, 완구∙매트∙안전용품, 아기 띠∙유모차∙카시트, 욕실용품∙스킨케어, 위생∙세제 등 총 9개의 카테고리관을 구성했다. 베이비 케어, 아이 방 꾸미기, 아이와 외출하기 등으로 구성된 테마관에서는 보다 다양한 상품을 갖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신학기 행사 식판 수저세트 참고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신학기 행사 식판 수저세트 참고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새 봄! 새 출발! 신학기 페스티벌'

롯데마트가 3월 3일까지 전 점에서 ‘새 봄! 새 출발!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해 가방과 실내화부터 휴대용 위생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등교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았지만, 올 해 3월에는 정상 등교가 진행된다는 발표가 나며 신학기 준비를 하려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개인 위생용품을 신학기 행사 상품으로 준비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신학기에는 노트와 필기류 등 문구류에 대한 수요가 높지만, 코로나 시대라는 특수한 상황에서 맞이하는 개학이라 아이들의 위생을 신경 쓰는 고객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다양한 위생용품 및 신학기 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우선, 개인 위생 용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넥스 KF80 입체형마스크 소형(10매) ▲크리넥스 안심플러스 손소독제(480ml) 1+1 ▲키즈 구강 3대 브랜드(페리오·메디안·오랄비) 제품 1+1 ▲크리넥스 안심 손소독티슈(32매) 등을 판매한다.

거리두기를 하며 도시락을 먹는 아이들을 위해 '신학기 식판·수저세트(신비아파트 알찬 교정젓가락 풀세트, 겨울왕국2 가방락스텐식판도시락, 어몽어스 스텐가방 식판세트, 뽀로로스텐 가방 식판세트)'를 균일가로, 청결한 실내 생활을 위한 필수품인 'S9 아동 뉴네이밍 실내화(160mm~220mm)'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펜과 샤프, 색연필, 스케치북 등을 포함한 '모닝글로리' 브랜드 제품들을 1·2·3천원 균일가로, 아이들에게 인기인 '핑크퐁 문구류'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