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랜드몰X키디키디, 단 하루 할인 행사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랜드몰X키디키디, 단 하루 할인 행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랜드리테일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 키디키디, 단 하루 할인 행사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과 유아동 쇼핑 앱 키디키디가 24일 풍성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간대별 선착순 한정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최대 99% 랜덤쿠폰 및 데이지 우드 단스탠드 래플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가장 먼저 이랜드몰은 2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인기 상품을 반값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전 9시부터 뉴발란스키즈, 로토토베베 외 육아용품 브랜드, 인디고키즈 외 이랜드 아동브랜드, 베베드피노 외 아동패션 브랜드, 슈펜키즈 등으로 구성된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행사를 진행하며, 시간대별로 선착순 300명에게 50%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오전 10시 오픈되는 래플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데이지 우드 단스탠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한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신학기 프로모션' 오픈

쿠팡이 새학기를 맞아 '신학기 프로모션'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와 비대면 수업의 장기화에 따라 온라인 강의를 위한 전자제품부터 공부방 가구까지 상황별 맞춤 상품을 최대 57% 할인가로 선보인다. 

'신학기 프로모션'은 폭넓은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간별 다양한 카테고리 행사를 진행한다.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공부방∙가구 대전'을 열고 '워너비 공부방 만들기', '스윗 아이방 꾸미기' 등 테마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어 내달 2일부터 7일까지는 '학용품∙참고서 대전'이 열린다. 

또한, '졸업∙입학 축하 선물' 카테고리도 별도로 운영한다.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기 위한 꽃다발, 케이크, 쿠키, 책가방, 가전 등 다양한 상품군을 한번에 보고 구입할 수 있다.

제주맥주 로고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
제주맥주 로고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

롯데칠성-'제주맥주' 맞손 에일맥주 생산 설비 보완

롯데칠성음료는 '수제맥주 클러스터 조성' 프로젝트를 위해 '제주맥주'를 리딩파트너로 함께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진행하고 있는 '수제맥주 클러스터 조성' 프로젝트 조성에 있어 제주맥주는 최상의 수제맥주 생산을 위한 제조공정 전반에 대한 폭넓은 의견을 제시했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제주맥주의 전문기술과 수제맥주 시장을 이끌어온 노하우를 반영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7월부터 약 8개월간 제주맥주와 업무 협조를 통해 수제맥주 생산을 위한 설비 투자를 진행중이며 에일맥주 생산이 가능하도록 순차적으로 독일 크로네스사의 설비를 도입해 수제맥주 클러스터 조성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롯데칠성음료의 설비와 생산 노하우, 제주맥주의 혁신성와 R&D역량의 시너지가 맥주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주맥주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맥주시장 발전에 기여하고 폭발적으로 늘어난 수요에 대응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맥주를 원활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센티브 수상 기업 '씨앤에프'의 '장 미쉘 바스키아' CJ오쇼핑 판매방송 화면. 사진= CJ오쇼핑
인센티브 수상 기업 '씨앤에프'의 '장 미쉘 바스키아' CJ오쇼핑 판매방송 화면. 사진= CJ오쇼핑

CJ오쇼핑, 우수 협력사 선정 '현금 인센티브'

CJ오쇼핑이 작년 하반기 판매 실적이 우수한 협력기업을 선정해 총 1억4000만원의 현금 인센티브를 시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동반성장위원회와 2019년 3월 체결한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의 일환이며, 2019년에 시작해 햇수로 3년째 시행 중이다.

CJ오쇼핑은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한 협력사 중 작년 하반기 취급고(실제 판매 금액)와 영업이익을 기준으로 총 7개 기업을 선정한다. 이 중 영유아 도서 전문회사 '블루래빗'은 제도 시행 이래 네 차례 모두 수상하는 셈이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도 이번 3000만 원을 포함해 세 차례 수상하는 기쁨을 맛보게 됐다. 친환경 도자기 제조회사 '젠한국'과 주방가전 제조회사 '대경아이엔씨'는 이번이 두 번째 수상이다.

특히 이번에 신규 수상의 기쁨을 누리게 된 '씨앤에프'는 CJ오쇼핑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 제조사로, 코로나 시대 급증한 골프 인구를 공략한 '고급 가성비' 제품을 만들어 매출이 상승했다. 실내 헬스장 대신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族)'에게 큰 호응을 얻은 러닝머신 '아이러너' 제조사 '온니포유'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CJ오쇼핑은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비대면으로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주에 메일과 유선으로 선정 결과를 알린 후, 각 협력사 담당 영업부서가 직접 축하 인사와 함께 상패와 시상 판넬을 전달한다. 

롯데면세점 라이브 방송 장면.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라이브 방송 장면.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免, 면세품 판매 2차 라방 진행

롯데면세점이 첫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라이브 방송 성과에 힘입어 24일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이 4일 진행한 첫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라이브 방송이 지미추의 로미85, 로미60, 에린플랫 등 구두 라인 전 품목이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상품 구매 고객의 60% 이상이 서울 외 지역으로 나타나며 오프라인 내수통관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의 수요가 컸던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롯데면세점의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 온라인샵인 '럭스몰(LUXEMALL)'의 홈페이지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2차 라이브 방송에서 롯데면세점은 토리버치와 비비안웨스트우드의 16개 품목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방송 시작 전 롯데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에 친구를 태그해 방송을 소개하거나 방송 시간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맥(MAC)' 립스틱을 추첨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내수통관 면세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판매처를 기존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에 더해 코엑스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판매 상품 역시 수입통관이 완료된 상품으로, 구매 후 바로 픽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으로 진행되고 있는 본 행사는 차수당 동반 1인 포함 20명으로 고객 입장을 제한하며, 50분의 쇼핑 시간이 주어지고 있다. 사전예약은 롯데인터넷면세점과 럭스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해당 매장에서는 내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버버리, 지방시, 페라가모 등 4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매월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이 추가 입고되고 있다. 오는 3월 2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코엑스점의 경우 지하 2층에 70평 규모로 매장을 새롭게 구성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의 통합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롯데ON'에서도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를 이어간다. 롯데면세점은 롯데ON에서 끌로에, 에트로, 마이클 코어스, 만다리나덕 등 16개 브랜드의 5000여종 상품에 대해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25일에는 '신학기 가방 행사전'에 신상품을 추가 입고할 계획이다. 3월에는 봄·화이트데이맞이 '액세서리 기획전'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