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오브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오브제'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3.0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뛰드
사진= 에뛰드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오브제' 출시

에뛰드에서 미니멀 감성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오브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뛰드 대표 섀도우 팔레트의 사이즈를 미니로 축소한 듯 휴대하기 편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음영, 글리터 컬러로 구성돼있다.

오브제 콘셉트로 꾸며진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오브제는 4구 팔레트로 총 4개 호수로 구성됐으며, 전 호수 모두 부드러운 텍스처와 뉴트럴한 컬러들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출시

LG생활건강이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컬러와 비슷한 로즈빛 미네랄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착해 칙칙하지 않고 첫 화장 그대로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주요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준다.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파우더 역할뿐만 아니라 눈가 유분기를 제거해 아이 및 브로우 프라이머로도 활용할 수 있고, 립 메이크업 위에 도포해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스머지 프루프 립 메이크업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사진= 아이소이
사진= 아이소이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 출시

아이소이가 미백기능성 패드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를 출시했다고 2일 알렸다.

불가리안 잡티패드는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이인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패드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신제품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 진정에 좋은 어성초, 병풀 등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은 물론 울긋불긋 민감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불가리안 로즈는 피부 연화 및 보습 작용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도 무자극으로 통과한 만큼 예민함이 높아지는 봄 환절기의 민감성 피부까지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잡티패드는 양면이 다른 듀얼패드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볼록 패드는 세안 후 얼굴 전체를 피부결 방향으로 가볍게 닦아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반대면인 순면 패드는 양 볼, 콧등, 이마 등 잡티가 유난히 눈에 띄고 울긋불긋한 피부고민 위에 붙여 미니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사진= 이니스프리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출시... '그린티 바이옴' 적용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세럼'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니즈에 맞춰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리뉴얼 된 그린티 씨드 세럼은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새로운 컨셉의 특별한 원료인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했다. 또한 푸른콩에서 유래한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중 히알루론산을 배합해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가 가능하고, 외부 자극 등으로 붉어진 피부에 일시적 붉은 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등 수분 진정 효과까지 갖춰 진화된 수분 과학을 탑재한 수분 세럼이다.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과 NEW ‘그린티 씨드 세럼 30mL’와 ‘그린티 씨드 스킨 30mL’, ‘그린티 씨드 크림 20mL’로 구성된 ‘그린티 바이옴 고수분 세럼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사진= 세타필
사진= 세타필

세타필,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젤크림' 출시

스위스 더마 브랜드 세타필이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젤크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마일드한 젤 타입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동시에 오랫동안 보습감을 유지시켜 계절에 상관없이 누구나 데일리로 사용가능하다.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와 각질 케어 기술이 적용돼 하얗게 들뜬 피부 각질을 즉각적으로 케어해주고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이번 세타필 진정 젤크림은 85g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226g으로 출시된다. 

사진= 애경산업
사진= 애경산업

애경산업 2080, 신제품 '바이오후레쉬 치약' 출시

애경산업이 치아표면 유해세균막 케어로 입냄새 억제에 도움을 주는 2080 '바이오후레쉬 치약'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080 바이오후레쉬 치약은 입냄새를 유발할 수 있는 치아표면 세균막을 제거하고 잇몸질환을 예방해 입냄새 농도 증가를 억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치과대학 임상결과 입냄새 농도 증가 12시간 억제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비피더스 유산균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구강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2080 바이오후레쉬 치약은 불소를 함유해 충치예방에 도움을 주며 치주질환 및 잇몸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2080 바이오후레쉬 치약은 상큼한 요거트향과 개운한 민트향이 조화를 이루는 ‘요거민트향’, 상쾌하고 깔끔한 향의 '쿨민트향' 2종으로 출시됐다.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비건 마케팅 강화… '캐롯 카로틴' 리뉴얼

스킨푸드가 비건 제품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의 새로운 키비주얼을 공개하며, 비건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캐롯 카로틴은 스킨푸드가 지난해 6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첫 비건 라인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현재 워터 패드와 크림 두 가지로 선보이고 있으며 전 성분 그린 처방을 받은 것은 물론,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와 한국 최초 비건 인증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모두 비건 인증 등록을 완료했다.

또한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들었으며,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는 이번 키비주얼 공개를 시작으로, 3월 중 캐롯 카로틴 라인 신제품 핸드 메이드 솝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에 3월 캐롯 카로틴 라인을 중심으로 한 영상 티저와 TVC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