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건조한 겨울철에 도움'... 팜스이숍, '엠베카 테라비타' 인기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건조한 겨울철에 도움'... 팜스이숍, '엠베카 테라비타' 인기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2.0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팜스이숍
사진=팜스이숍

‘건조한 겨울철에 도움’... 팜스이숍, 엠베카(MBK) 테라비타 인기

팜스이숍이 2011년부터 공급하고 있는 독일의 엠베카(MBK) 테라비타가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엠베카(MBK) 테라비타는 피부 쳐짐으로 관리를 받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에스테틱 제품으로 피부탄력과 뛰어난 보습 효과로 유명하다. 특히 각질정리와 미네랄마스크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엠베카(MBK) 테라비타는 모로코 아틀라스 화산토 파우더와 호호바씨 오일, 카놀라 오일이 함유돼 모공, 피지관리는 물론 비타민 A, D, E 효과로 피부를 유연하고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미세먼지와 피부 노폐물을 적절하게 제거하는 것도 특징이다.

화산토는 자연의 미네랄을 그대로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을 공급하며, 흡착력이 강해 모공관리에 효과를 나타낸다.

엠베카(MBK) 테라비타는 특히 피부 자극이 적은 성분이 주를 이뤄 트러블이 잦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화산토 팩이 파우더 형태여서 물을 섞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엠베카(MBK) 테라비타는 편리한 튜브타입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엠베카(MBK)는 1987년 독일 쾰른에서 설립한 회사로 제품은 전문 에스테틱 매장에만 공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센텔리안24, 올리브영서 ‘마데카 크림’ 선물세트 한정 판매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마데카 액티브 케어 세트’를 출시하고 2월 1일부터 3월 1일까지 한 달간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마데카 액티브 케어 세트’는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마데카 크림 시즌5)와 ‘마데카 더마 마스크3 인텐시브 포뮬러’ 2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상품으로, 센텔리안24가 올리브영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마데카 크림 시즌5 세트 상품이다. 상품은 2종 정가 대비 약 44%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는 강남우성점, 잠실점 등 전국 183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사진=아로마티카
사진=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X네이버 쇼핑라이브, ‘비긴비건(BeginVegan)’ 진행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3일 저녁 7시부터 아로마티카의 다양한 비건 제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구독자 27만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 ‘친절한 뷰티언니쏭냥’과 함께 ‘나와 지구를 위한 실천 비긴비건(BeginVegan)’을 주제로, 헤어케어, 스킨케어, 위생용품 등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쓸 수 있는 비건 제품들을 소개한다. 전 제품 비건 성분으로 동물 실험이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아로마티카는 특히 가장 권위 있는 비건 인증기관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받은 제품들을 라이브 전용 혜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아로마티카의 다양한 세트 구성 제품들을 라이브 특가로 만날 수 있다. 각 세트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본품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먼저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컨디셔너 세트(로즈마리 트리트먼트 본품 증정)’와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1+1(단델리온 페미닌 젤 증정)’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영유아를 포함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칼렌듈라 쥬시크림+인텐시브 크림(컴포팅 칼렌듈라 디콕션 밤 본품 증정)’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환경까지 고려한 비누 타입 샴푸 바, 트리트먼트바와 핸드케어, 수분크림, 클렌저, 수딩 알로에 베라 젤 등 다양한 구성의 비건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방송 전 쇼핑라이브 예고 페이지에 아로마티카를 다섯 글자로 표현하는 댓글을 달면 5명을 추첨해 ‘아로마티카 베스트 컬렉션 세트’를 증정하고, 라이브 중에는 초성 퀴즈 정답자와 구매 인증 고객 중 각각 5명을 추첨해 친환경 대마 소재로 만든 버킷백과 정품 헤어 앰플, 핸드케어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성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새니타이저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