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에뛰드, 골드차일드 최보민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에뛰드, 골드차일드 최보민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골든차일드 최보민 모델 발탁해 신제품 화보 공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허쉬 키세스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로 골든차일드의 최보민을 발탁해 새로운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허쉬 키세스 컬렉션은 허쉬 키세스 초콜릿 특유의 모양을 닮은 귀여운 제품 디자인과 달콤한 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음영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 컬러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허쉬 키세스’ 3종과 초콜릿을 베어 문 듯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달콤한 컬러의 틴트 ‘허쉬 키세스 초코 무스 틴트’ 3종 등이 출시됐다.

이와 함께 에뛰드는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의 최보민을 브랜드 모델로 선발하고 ‘플레이 컬러 아이즈 허쉬 키세스’와 ‘허쉬 키세스 초코 무스 틴트’를 활용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한다.

최보민은 보이그룹 골든차일드로 데뷔해 웹드라마 ‘에이틴2’와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 JTBC 드라마 ‘18어게인’까지 출연하며 가수뿐 아니라 배우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공개된 화보 속 최보민은 허쉬 키세스 컬렉션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멋지게 소화해내며 달콤하고 로맨틱한 ‘스윗 보민’, 치명적이고 그윽한 컨셉의 ‘다크 보민’ 등 2가지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에뛰드는 허쉬 키세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 고객에게 최보민 브로마이드, 미니 등신대 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하루하루원더
사진=하루하루원더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올리브영 입점

클린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의 베스트셀러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가 2월 1일부터 3개월 간,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된다.

하루하루원더는 감각적이고 혁신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MZ 세대의 메가 트렌드인 ‘클린 뷰티’ 키워드 구현으로 론칭과 함께 인기를 얻으면서 지난해 무신사와 29cm 등 대표 커뮤니티 커머스에 신규 입점하기도 했다.

이어 하루하루원더는 CJ올리브영이 전개하는 중소기업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 ‘즐거운 동행’ 참여를 통해 대표제품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의 입점을 성사시켰다. 이에 2월부터 올리브영 명동중앙점을 비롯한 전국 올리브영 10개 지점에서 판매된다.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메인 성분인 100% 국내산 흑미의 발효 에너지가 피부결을 차분히 정리해 주고 유연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피부 세포와 유사한 홍삼 성분으로 만들어진 리포좀의 침투 기술이 더해져 유효 성분을 피부 속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더불어 7가지 파라벤과 1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99% 천연 유래 성분으로 담아내어 피부 안전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하루하루원더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의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예민한 피부 진정에 토너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초밀착 쌀알패드’ 50매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사진=메디테라피
사진=메디테라피

‘스위트홈’ 이시영, ‘속살브이’ 모델 발탁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 출연, 특전사 출신의 소방관 이경 역을 맡아 열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이시영이 메디테라피의 ‘속살브이’ 시리즈 모델로 발탁됐다. ‘속살브이’는 메디테라피의 인기 제품 라인업인 ‘속살’ 시리즈의 제품 중 하나로, 꾸준한 관리를 통해 이뤄지는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이와 관련 메디테라피 측은 “배우 이시영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당당한 자신감의 이미지가 제품이 지향하는 가치와 부합해 속살브이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광고 이미지에서 이시영은 생기 넘치는 피부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시영 특유의 활기차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속살브이와 잘 어우러져 광고 촬영 현장에서부터 관계자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속살브이는 메디테라피의 전체적인 얼굴 라인을 정리해주는 마사지 컵이다.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최근까지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폴리니크
사진=폴리니크

폴리니크, 영탁과 함께 한 신규 TV CF 온에어

아이엘사이언스가 대세 영탁과 함께 한 ‘폴리니크(FOLLINIC)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마땅한 두피 케어 제품을 찾지 못해 고민하던 남성과 출산 후 줄어든 머리숱을 고민하던 여성의 옆으로 영탁이 나타나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만의 차별점인 ‘미세전류’를 강조하는 내용이다.

미세전류는 우리 인체에 흐르는 생체전류와 가장 유사한 형태를 띠는, 아주 미약한 세기의 전류를 의미한다. 생체전류는 세포 재생 및 활성화, 통증 감소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모자란 얘기는 폴리니크 후기에서’와 ‘머리숱을 위한 과학’이라는 메시지로 폴리니크 제품만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한편 털보 편, 파마 편, 영탁 편 등 총 3편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폴리니크의 이번 광고는 1일부터 지상파 TV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자주
사진=자주

자주(JAJU), ‘오하운’ 열풍에 홈트레이닝 용품 매출 59% 증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오늘 하루 운동’의 약자로 MZ세대 사이의 새로운 문화 현상으로 확산되고 있는 ‘오하운’ 열풍으로 홈트레이닝 용품 매출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자주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홈트레이닝 용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59% 증가했다고 1일 발표했다.

특히 운동매트와 소형 운동기구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주 운동매트류는 매출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을 정도다. 가장 반응이 좋은 '가이드라인 선이 있는 요가 매트'의 경우 중심점, 45도 선, 손발 기준선이 표시돼 있어 운동 효과를 높여준다. 블랙, 레드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끄럼 방지 매트'는 요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동시 사용 가능하며 폭신한 두께감으로 층간 소음 방지 효과도 있다.

운동기구의 경우도 라텍스밴드, 덤벨, 푸쉬업바처럼 간편하게 스트레칭을 하거나 근육운동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약 7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스트레칭 라텍스밴드'는 초급자용, 전문가용으로 구분돼 있어 자신의 운동단계나 몸 상태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근력 운동을 위한 '그립감 좋은 덤벨'도 1Kg, 2kg 등 다양한 무게로 제작했으며 손에 땀이 나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처리했다. '손목보호 푸쉬업바'는 제품 손잡이를 이용해 더 쉽고 효과적인 푸쉬업 운동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밖에 운동 전후로 뭉친 근육을 풀 수 있도록 제작된 '마사지 폼롤러'와 앉거나 누운 채 전신 스트레칭을 쉽게 할 수 있는 '균형 잡힌 몸매 짐볼', 종아리, 목, 허리 등 부위별 마사지가 가능한 '요가 소프트 링'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자주는 ‘오하운’을 위한 ‘홈트레이닝 베스트 아이템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달 7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행사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