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에 특별함 더했다... 화장품 '흰 소띠' 컬렉션 잇단 출시
상태바
신제품에 특별함 더했다... 화장품 '흰 소띠' 컬렉션 잇단 출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1.20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겨냥, 차별화된 패키지 화장품 눈길
소 모티브로 디자인... 베스트셀러 제품 리뉴얼 출시

2021년 흰 소띠 해를 기념하는 화장품 스페셜 컬렉션들이 연초부터 잇달아 출시되며 소장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들 한정판 제품 모두 자사 베스트셀러에 적용돼 소장 가치뿐 아니라 제품력도 보장한다.

먼저 애경산업의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에 빨간 복주머니와 소 캐릭터를 그려 넣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2021 해피 뉴 이어 에디션’을 내놓았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71% 에센스를 함유해 두드릴수록 아기 피부처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샹테카이(Chantecaille)도 베스트셀러 제품인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의 새해 한정판으로 레드 컬러의 강렬함과 소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은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75ml – 이어 오브 더 옥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겨울철 집중 관리가 필요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로 수분을 전달하고 탄력을 선사하며 안색을 환하게 밝혀준다. 또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안티 링클 헥사 펩타이드가 함유돼 차가운 바람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니베아는 소띠 해를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인 '니베아 크림'에 귀여운 소 캐릭터 디자인을 더한 '소띠 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제품으로 선보였다. 블루 컬러의 틴캔 타입 용기가 인상적이며 집중 보습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고보습 크림이다. 리베아 크림은 1911년 처음 만들어져 올해 론칭 110주년을 맞았다.

1.SK-II의 ‘2021 피테라 에센스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2.에뛰드의 ‘2021 밀키 뉴이어 컬렉션’
1.SK-II의 ‘2021 피테라 에센스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2.에뛰드의 ‘2021 밀키 뉴이어 컬렉션’

직접적인 캐릭터 대신 소에서 모티브를 가져 온 한정 제품들도 있다. SK-II는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에 소(OX)의 알파벳 순서를 뒤집어 사랑이 담긴 허그와 키스를 상징하는 'XOXO'를 패키지에 새긴 ‘2021 피테라 에센스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피테라 에센스는 SK-II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든다.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뛰드는 새해 첫 컬렉션으로 우유에서 모티브를 찾은 ‘2021 밀키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밀키한 컬러감과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으로 밀키한 컬러 무드를 연출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파스텔톤의 소프트 컬러감을 가진 ‘밀크 치크’ 구성됐다. 이중 밀크 치크는 밀키 핑크, 밀키 브라운, 밀키 퍼플 컬러 3종이다.

에뛰드에 따르면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밀크 치크’를 같이 사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혈색 있는 우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컬렉션 제품 구매시에는 서울우유와 컬래보레이션한 레트로 유리컵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