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수 겨냥... 화장품 업계 할인행사 다양
상태바
설 특수 겨냥... 화장품 업계 할인행사 다양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1.15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규모 70%대 형성하며 화장품 구매 독려
다양한 혜택 이색 이벤트도 주목

코로나 상황 지속으로 매출 하락을 겪고 있는 국내 화장품 업계가 연초부터 할인 경쟁으로 뜨겁다. 위기 상황 극복을 위해 할인 규모와 기간을 늘리고 이색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잡기에 안간힘이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먼저 화장품 브랜드숍 더샘은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번트 기간에는 갑작스러운 한파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라인을 비롯해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 제품, 집콕족들을 위한 디퓨저와 캔들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드림 파운데이션·베이스’와 건조해진 입술을 위해 촉촉한 보습력을 갖춘 ‘페인트 립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매트 스테이 라커’, ‘글로우 스테이 틴트’를 50~7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장기화된 집콕 생활 속 향기로운 나만의 공간을 연출해 줄 ‘어반 브리즈 디퓨저∙캔들’은 60% 할인된 가격에, 데일리룩부터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에코소울 스파클링 아이∙트윙클’, ‘스튜디오 마스카라’, ‘에코 소울 아이브로우’ 등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감각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샘물 섀도우 박스’와 세미 매트 타입으로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커버 퍼펙션 픽실러’와 ‘트루 핏 픽서 쿠션’, ‘트루 핏 립 코트’ 및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그날의 무드에 따라 선택 가능한 ‘샘물 싱글 블러셔’ 등에도 10~20% 할인율이 적용된다.

사진=어바웃미
사진=어바웃미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클린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신년 맞이 균일가전’을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균일가전에서는 7,000원, 5,000원, 2,500원의 균일가로 어바웃미 인기제품을 판매한다. 할인폭이 가장 큰 ‘시카 마일드 선크림’을 비롯해 ‘컬러체인지 톤업크림’, ‘레드 레시피 밀키 필링 젤’은 모두 7,000원에 판매된다.

‘그린 프레쉬 수퍼 클렌징폼’은 정상가 대비 58%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판매되며 겨울철 건조한 손에 보습력을 높여주는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은 55% 할인된 2,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 1.5ml 샘플 파우치 10매도 함께 증정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는 16일까지 2021년 첫 번째 멤버십 세일인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에게 할인하는 행사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1월 멤버십데이’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채널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은 결제 금액의 5% 추가 할인(최대 할인 한도 5천 원) 가능한 온∙오프라인 쿠폰을 각 1장씩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4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선착순 발급 가능하며, 멤버십데이 기간인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카카오페이 머니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을 즉시 할인받는 카카오페이 쿠폰도 준비했다. 해당 쿠폰은 24일까지 카카오페이 APP을 통해 선착순으로 발급 가능하며 중복 할인 또한 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기간 내 인당 1회 한정이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퍼펙트9 리페어 스킨케어 세트 ▲한란 스킨케어 세트 ▲블랙티 뉴이어 스페셜 세트 ▲올리브 리얼 스킨케어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세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2종 세트 등을 2월 7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은 1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늘드림에게 말해 보이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드림’은 CJ올리브영이 지난 2018년부터 선보인 업계 최초 3시간 내 즉시 배송 서비스다.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구매한 상품을 고객 주소지와 가까운 매장에서 포장 및 배송하는 서비스로, 전국 매장망과 연계해 배송 시간을 단축시킨 것이 강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2021오늘드림 #새해에도오늘드림 #로켓보다빠른오늘드림 세 가지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새해 소망을 담은 글을 작성한 후,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스타그램 ID를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CJ올리브영은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4K 순금 1돈 미니 골드 바’, ‘배달 앱(APP)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에스쁘아
사진=에스쁘아

한편 에스쁘아는 신제품 ‘리얼 치크 업’ 출시와 함께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샤흘롯뜨와 협업해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Happy Smile Project)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생기 수채화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로 3초 만에 기분 좋아지는 ‘리얼 치크 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만의 감성과 메시지를 담아 재탄생 된 스마일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는 서울 곳곳에 스마일 포스터를 부착하는 해피 서울 프로젝트에 참여해 많은 사람들에게 온 오프라인으로 에스쁘아만의 해피 바이브를 전파할 예정이다. 또한 스마일 포스터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서 보다 쉽고 재미있게 프로젝트를 즐길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에스쁘아 스마일 포스터를 촬영해 자신의 SNS에 #에스쁘아 #해피스마일프로젝트 #치얼업치크업 해시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특별한 에스쁘아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1월부터 에스쁘아 공식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에스쁘아 스마일 엽서와 스티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