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엔에프스토어, 건강한 먹거리 '마룡한우사골곰탕' 인기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엔에프스토어, 건강한 먹거리 '마룡한우사골곰탕' 인기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0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에프스토어
사진=엔에프스토어

엔에프스토어, 건강한 먹거리 ‘마룡한우사골곰탕’ 인기

엔에프스토어의 ‘마룡한우사골곰탕’이 쌀쌀한 날씨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따뜻한 국물 메뉴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엔에프스토어는 코로나 상황에서 가족과 이웃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우리 한우로 만든 보양식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보약식은 100% 한우사골, 모둠뼈 외에 일체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고 완성해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나트륨 함유량이 낮아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쉽고 간단하게 집에서 끓인 손맛을 선사해 1~2인 가구가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군산, 전주에 위치한 엔에프스토어 직영 판매점과 ‘고기엔’ 온라인 쇼핑몰, ‘고기엔’ 모바일 앱에서 구입 가능하며, 한우 100% 사골 곰탕을 합리적 비용에 구매할 수 있다. 탕 제품 외에도 엔에프스토어 매장을 처음 방문한 고객은 ‘원스탑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신선한 한우·한돈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앞으로 엔에프스토어는 1~2인 가구 증가에 따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고, 고객 요구를 반영해 보다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엔에프스토어 이현정 대표는 “마룡한우 사골곰탕을 먹어본 단골 고객들이 사골곰탕 자체를 즐기기도 하지만 국물맛이 진하고 고소하여 떡국과 만둣국에 활용하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국물 색이 우유처럼 뽀얗다면서 다른 지역 친구들까지 데리고 와 뿌듯했다”며, “향후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상품 개발·유통에 더욱 힘쓰면서 마룡한우사골곰탕을 시작으로 꼬리곰탕, 우족탕 등 다양한 탕류 제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 300만뷰 돌파

청호나이스의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 했다.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는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주목을 받았다. '내가 지켜줄게요'는 광고 기획단계에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이 한껏 돋보일 수 있도록 새로 만들어져 이번 광고에 활용됐다. CM송 제목처럼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가 믿을 수 있는 맑고 투병한 물과 얼음으로 사용자들을 지켜드린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22일까지 세니타 CM송 '내가 지켜줄게요' 따라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래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총 10명에게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임영웅 미니배너와 포토엽서 5종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하고(HAGO)
사진=하고(HAGO)

하고(HAGO), 연말 겨냥 주얼리 브랜드 ‘오아주’ 론칭

하고엘앤에프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주얼리 수요가 몰리는 연말을 앞두고, 모던한 디자인의 주얼리 브랜드 오아주(OAJU)를 론칭했다.

하고가 새롭게 선보이는 ‘오아주(OAJU)’는 ‘일상을 편안하고 멋스럽게 만들어 주겠다’는 브랜드 컨셉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는 주얼리 브랜드다. 따라서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어떠한 착장에도 부담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다. 무엇보다 92.5% 높은 순도의 실버 소재를 주로 사용했음에도 합리적 가격으로 책정된 것이 최고 강점이다. 실제로 오아주 반지와 귀걸이는 2~4만원대, 목걸이는 3~8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을 살펴보면, ‘엘리 플라워 이어링(elly flower earring)’은 들꽃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오돌토돌한 표면을 가진 다섯 개의 꽃잎 사이로 가운데 작은 진주가 박혀 있다. 실버에 도금 과정을 거쳐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컨사이스 오발 넥클리스(concise oval necklace)’는 얇은 이태리 체인 사이에 행성을 연상시키는 가로로 긴 타원형 팬던트가 눈에 띄는 목걸이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기존의 목걸이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디자인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출시 기념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가 바닥 띄운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출시 기념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신규 렌탈 고객은 의무사용 5년 기준 최대 5개월 렌탈료 면제 또는 매월 4천원의 렌탈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영웅이 모델인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지난달 23일 출시된 청호나이스 신제품으로, 바닥공기부터 집중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이 개선된다는 컨셉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바닥으로부터 약 10cm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으며 360° 전 방향에서 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로 공기청정 효율을 극대화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