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시몬스, '뷰티레스트 1870' 팝업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시몬스, '뷰티레스트 1870' 팝업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0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안성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 전경. 사진= 시몬스
스타필드 안성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 전경. 사진= 시몬스

시몬스, '뷰티레스트 1870' 팝업 오픈

시몬스가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스타필드 안성에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한정판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6월 고양에 이은 올해 두 번째 스타필드 팝업스토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달 15일까지 스타필드 안성 1층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시몬스의 150년 역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 공간도 둘러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올해 시몬스가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현한 제품이다. 1870개 한정 수량만 제작된 데다 매트리스를 숨 쉬게 하는 측면의 에어홀(Air Hole)에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까지 새겨졌다.

시몬스 침대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통해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대 36개월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ELS7 아트모션 제품 이미지. 사진= 휴테크
ELS7 아트모션 제품 이미지. 사진= 휴테크

휴테크, 카이 ELS7 아트모션·전자랜드 브랜드관 오픈

휴테크산업이 안마의자 카이 ELS7 아트모션 출시와 동시에, 용산 전자랜드 파워센터에 휴테크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카이 ELS7 아트모션은 하드웨어 사양과 마사지 기술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카이 ELS7 아트모션에 적용한 휴테크의 AIR 3D 아트모션 마사지 기술은 총 7단계까지 마사지 모듈의 깊이감과 속도가 제어된다. 마사지 모듈 후면에 장착된 에어 컨트롤 장치가 최대 10cm까지 고탄성 마사지 볼의 범위를 조절한다.

휴테크 안마의자의 시그니처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기법도 세분화했다. 인체에 최적화된 60hz~110hz 사이의 마사지 전용 음원 64가지를 적용하여 신체 골격과 근육 특징에 따라 디테일한 음파진동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신체 골격과 근육의 형상에 따라 주무름 모션만 10가지로, 더욱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했다.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눌러야 안마의자가 작동하는 '차일드락' 시스템은 기본으로 장착,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 역시 강화했다. 하단 사이트 패널에 안전 감지 센서를 추가 장착했으며, 기존 다리 유닛 안전 감지 센서도 총 3개 부위로 세분화해 신체나 기타 장애물이 끼였을 경우 안마의자가 작동하기 전에 미리 감지하여 안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전자랜드 용산 본점 휴테크 브랜드관에서는 카이 ELS7 아트모션과 카이 LS9 노블 등 휴테크 플래그십 라인업 카이(KAI)의 인기 안마의자 6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톡별 때때로 초코스틱. 사진= 카카오커머스
톡별 때때로 초코스틱.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 빼빼로데이 맞이 이벤트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관련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선물하기가 준비한 이벤트 '너와 나의 짝꿍지수'는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적용한 것으로, 학창시절 친구들과 서로의 이름을 한 글자씩 번갈아 넣어 친밀도를 알아보는 '이름점'을 활용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을 넣으면 친밀도를 퍼센트로 알려줘 친구에게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할 수 있는 재미요소를 더했다.

또한 친밀도와 함께 과거 러브장(손편지 형식으로 감성적인 글과 그림으로 장식한 공책)을 재현한 팬레터 결과지도 함께 제공한다.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과 1+1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작년 동일 시즌에 완판을 기록한 '톡별 때때로 초코스틱' 오리지널/딸기쿠키/크런키 쿠키 3종과 함께 이디야, 몰티져스, 킷캣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초코스틱, 초콜릿 등으로 구성한 선물하기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선물하기 추천탭 내에서는 80여 개 상품을 1+1 혜택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커머스는 선물하기 구매 이력이 없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해당 조건을 갖춘 이용자가 관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카카오쇼핑포인트 1111원이 지급된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 영상 캡처. 사진= 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 영상 캡처. 사진= 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 300만뷰 돌파

청호나이스가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는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주목을 받았다. CM송 제목처럼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가 믿을 수 있는 맑고 투병한 물과 얼음으로 사용자들을 지켜드린다는 콘셉으로 제작됐다.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유로와 저수조까지 강화된 살균기능이 특징인 제품으로 전기 분해 살균수가 물이 흐르는 유로를 따라 저수조 내부까지 유입돼 살균하는 방식으로 정수 시스템에 전기 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을 장착한 정수기이다. 또한 기존 자사필터 대비 정수량을 약 40% 증대시킨 AT필터를 적용, 언제든 풍부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이달 22일까지 세니타 CM송 '내가 지켜줄게요' 따라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래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총 10명에게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임영웅 미니배너와 포토엽서 5종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