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0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베드룸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베드룸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서울신라호텔이 한 가족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공간인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아이들의 흥미를 끌도록 인테리어를 했으며 준비된 아이템도 교육적 요소와 놀이 요소를 고려해 적절히 배치했다. 특히, 오감발달에 좋은 편백나무칩으로 채워진 대형 원목 풀장, 자연 소재의 토이, 미끄럼틀, 도서, 역할놀이 장난감 등으로 미취학 아동의 눈높이에 맞춘 선별된 아이템을 비치했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오전(8~12시), 오후(15~19시) 시간대를 나눠 운영하고 있어 시간대별로 방역 등 정비 시간을 거친 후 가족별로 4시간씩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달 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숙박은 물론, 객실에서1박을 보내지 않아도 데이유즈 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숙박 패키지인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패키지는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으로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입장 혜택 ▲더 파크뷰 조식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 제공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평일 낮 시간 동안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패키지는 오전 8시에 체크인하고 당일 오후 8시까지, 총 12시간 동안 호텔 객실에 체류하면서 정해진 시간에 키즈 플레이룸(체크인 당일 오후 3~7시)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신라 에코백 미니 1개와 ▲신라 베어 키링 1개, 서울신라호텔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F&B 크레딧 5만원(객실 이용 시간 내 이용 가능) ▲이용 당일에 한해 1실당 1대 무료 발레 파킹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 혜택을 제공한다.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패키지는 평일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인 3일전까지 전화 예약으로만 가능하다.

와인x호캉스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와인x호캉스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와인x호캉스'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이 프리미엄 와인 페어링 세트와 함께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와인x호캉스' 패키지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와인x호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포근한 꿀잠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도미니오 에스피냘 화이트 와인 1병, 크림치즈 2종과 크래커, 올리브 플레이트로 구성된 프리미엄 와인&푸드 딜리버리 서비스 ‘실리 와인(silly wine)’의 ‘와인 페어링 by 실리 와인’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 선택 시에는 자클린 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 샤퀴테리와 치즈보드로 구성된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가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셀몽드 핵산 시어버터 슈퍼리치 핸드밤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