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GS홈쇼핑, 코흐·클림트 등 명화 특별전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GS홈쇼핑, 코흐·클림트 등 명화 특별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0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라섹 뮤지엄 에디션. 사진= GS홈쇼핑
뮤라섹 뮤지엄 에디션. 사진= GS홈쇼핑

GS홈쇼핑, 코흐·클림트 등 명화 특별전

GS샵이 원작 사이즈를 그대로 재현한 빈센트 반 고흐의 '해바라기' 등 세계명화 5점을 정해진 수량만 한정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GS샵은 이달 7일 오전 1시5분부터 '뮤라섹 세계명화 뮤지엄 에디션'을 판매 방송한다.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판매 생방송이다.

이날 선보일 명화로는 ▲빈센트 반 고흐의 '해바라기' ▲장 프랑수와 밀레의 '봄' ▲구스타프 클림트의 '자작나무 숲' ▲빈센트 반 고흐의 '붓꽃' ▲클로드 모네의 '아르장퇴유의 다리' 등 5점을 준비했다.

뮤라섹은 '프랑스 국립박물관연합', '영국 내셔널 갤러리', '브릿지만', '이태리 스칼라 아카이브'의 정식 라이선스 이미지를 활용해 고품질의 세계명화를 제조·판매하고 있는 회사다. 

이번 뮤라섹의 뮤지엄 에디션은 박물관, 미술관에서 본 작품 사이즈 그대로 만들었다. 빈센트 반 고흐의 '해바라기'는 가로 세로 길이가 프레임 포함(920mm, 1120mm) 캔버스(720mm, 910mm)에 달하는 등 모두 원작 사이즈를 그대로 재현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앤틱 액자 또한 박물관에서 본 모습 그대로 최대한 유사하게 재현했다. 또한 작가 특유의 붓터치를 전문가들이 핸드메이드로 재현해 원작과 같은 느낌이 살아나도록 표현했다. 

뮤라섹 뮤지엄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GS샵 모바일 앱으로 구매할 경우 작품별 2만원~5만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작품별 2만원~5만원씩 추가 할인된다. 무이자 할부는 작품별로 6~12개월까지 제공되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GS샵 적립금 10%가 추가 부여된다.

최유라쇼 방송 화면 캡처. 사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 화면 캡처.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빅데이터·기상 데이터 상품 편성·판매 강화

롯데홈쇼핑이 일교차, 한파 예상일 등 기상 정보 예측을 기반으로 상품 론칭일을 조정하고, 편성을 확대하는 등 빅데이터를 활용한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7일에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조르쥬레쉬 기모팬츠'를, 8일에는 단독 브랜드 '라우렐'의 '캐시미어 블렌디드 코트'를 론칭하는 등 프리미엄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춘 상품을 연이어 선보인다. 이어 20일 오전8시 15분에는 '영스타일'을 통해 '루나코어스 사가폭스 양모코트'를 판매한다. 또한, '지오스피릿 헤비다운 패딩', '다니엘에스떼 중경량 구스다운' 등 올해 인기를 끌고 있는 구스다운 소재 상품들도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안정성과 저소음 등의 기능을 갖춘 월동가전 판매도 확대한다. 올해 9월 최유라쇼에서 신제품 론칭 이후 약 9만 개, 150억 원의 주문실적을 기록한 '보이로 전기요'를 비롯해 겨울나기를 위한 가전제품 판매 방송을 확대한다.

한편,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겨울패션과 가전 등을 구매 시 5%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 윈터 페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주라 제품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미주라 제품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서 '미주라' 단독 론칭

현대홈쇼핑은 이달 7일 새벽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에서 46년 전통의 이탈리아 웰빙 간식 '미주라(MISURA)'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으로, 이들 젊은 세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미주라 4종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대표 인기 상품 ▲통밀 도넛츠(230g, 4입) ▲통밀 61% 함유로 바삭한 '통밀 비스켓(120g, 4입) ▲과채 필링으로 상큼한 '비올라 통밀 크로와상(300g, 2입)'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웰빙 돌체센자 콘플레이크(350g, 2입)'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집콕족'이 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류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며 "집에서 즐기는 이색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을 영스타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