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제주도서 공간문화개선사업 개소식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제주도서 공간문화개선사업 개소식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0.2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김태우 부장(사진 뒷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서귀포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강은숙 소장(여섯번째)과 기관 임직원들. 사진=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김태우 부장(사진 뒷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서귀포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강은숙 소장(여섯번째)과 기관 임직원들. 사진=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제주도서 공간문화개선사업 개소식 진행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이사장 배동현)은 ‘공간문화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제주 ‘서귀포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를 리모델링하고 22일 개소식을 진행했다.

공간문화개선사업은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부족한 비영리 여성 단체의 시설을 개보수해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만드는 것이다. 2005년 시작해 올해 16주년을 맞이했으며 연말까지 총 218개 공간을 변화시킬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진행한 서귀포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는 216번째 선정 기관으로, 보호가 필요한 여자 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시설이다.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입소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복합공간으로 재탄생했다.

개소식에는 서귀포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강은숙 소장을 비롯한 기관 임직원과 지역 인사들이 참석해 공간문화개선사업의 결실을 함께 나눴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김태우 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머무르는 공간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점차 커지고 있다”며, “생활형 복지시설의 경우 물리적인 공간을 넘어 다양한 기능과 역할을 수행하는 복합공간으로 진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진=에스트라
사진=에스트라

에스트라, 수분충전 콘셉트로 링티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충전 할 수 있도록 ‘내 피부가 마시는 첫 번째 수분 충전’이라는 콘셉트로 26일부터 진행된다.

링티 관계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계절일수록 몸 속 수분 충전이 더욱 중요하다”며 “에스트라와의 협업을 통해 수분 섭취 습관이 널리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에스트라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구매할 시 링티 레몬맛을 체험할 수 있는 링티 키트를 500명에게 증정한다. 링티 공식몰에서도 링티 수분충전 올인원 에디션 구매 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체험분을 받아볼 수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아 링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수분 충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더욱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AHC
사진=AHC

AHC 공식 온라인몰, 럭키박스 개념 ‘복불복 세트’ 한정 판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 AHC가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지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스페셜 럭키박스를 선보이고, 멤버십 회원에게는 특별 혜택까지 제공한다.

AHC가 최초로 선보이는 럭키박스 '종합 복불복 세트'는 5가지 세트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다양한 제품을 랜덤으로 함께 받을 수 있는 한정판 세트이다. 직접 받기 전까지는 무엇이 들어있는지 몰라 기대감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의 옵션은 ▲‘아우라 마스터 팩트’와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포함된 대운이 깃든 인생 세트 ▲‘365 레드 아이크림’과 ‘레드 세럼’을 만나볼 수 있는 빠알간 거짓말 세트 ▲‘피오니 브라이트 스킨케어 2종으로 구성된 활짝 피오니 세트 ▲‘브릴리언트 골드 에센스’와 ‘럭스라이프 파워 크림’ 등이 포함된 럭셔리 세트 ▲‘리얼 아쿠아 마린 세럼’과 ‘리얼 아쿠아 마린 크림’ 등으로 구성된 진정 수분광채 세트이다. ‘종합 복불복 세트’는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옵션별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 종합 복불복 세트 구매 후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시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도 증정하는 형태다.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AHC #에이에이치씨 #AHC종합복불복세트 #홈에스테틱 #AHC럭키박스)를 전체 공개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오는 11월 8일까지이며, 베스트 인증샷 10명을 추첨하여 10만원 상당의 풍성하게 구성된 AHC 제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AHC 공식몰에서는 10월 28일까지 멤버십 데이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해 전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