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리더스 '밀크 스폰지 마스크', 화해 설문단 만족도 높아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리더스 '밀크 스폰지 마스크', 화해 설문단 만족도 높아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0.2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밀크 스폰지 마스크’, 화해 설문단 제품 만족도 93% 기록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리더스 밀크 스폰지 마스크’ 화해 화장품 설문회를 진행해 제품 만족도 93%의 평가를 받았다.

23일 리더스코스메틱에 따르면 국내 최대의 모바일 뷰티 플랫폼으로 17만개의 제품 정보와 550만 이상의 제품 리뷰를 보유하고 있는 화해에서 리더스 신제품 ‘밀크 스폰지 마스크’의 제품 만족도 평가를 위한 화해 화장품 설문회가 진행됐다.

총 293인의 화해 설문단은 9월 23일부터 10월 7일까지 2주간 리더스의 밀크 스폰지 마스크를 사용해 본 후 만족도를 평가했고 ‘피부가 부드러워진 것 같아요’ 문항에서 94%라는 높은 기록했다.만족도를 기록했다. 또 ‘피부가 거칠어졌을 때 사용하고 싶어요’ 항목에서는 93%의 만족도를

‘밀크 스폰지 마스크’는 기존의 워시오프팩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특유의 말랑한 제형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된다.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는 동시에 우유단백질추출물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맑아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밀크 스폰지 마스크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환절기 시즌은 물론 피부 건조와 외부 자극이 심해지는 겨울철에 데일리 스킨 케어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부담 없는 제형이다”며 “모공 케어와 동시에 맑고 촉촉해진 피부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티몰 광군제 행사 개시

2020년 티몰 광군제가 21일 0시에 정식으로 시작됐다.

21일 시작된 1차 예약판매에서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는 예약판매 시작 2분 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위안을 돌파하고, 11분에는 공식몰 매출 5.11억위안을 돌파해, 2019년 광군제 행사 거래액을 초과 달성했다.

인기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런칭 이후 끊임없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올해 광군제에는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억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고, 14분에는 예약판매액 5억위안을 돌파하여, 20년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의 5억위안 제품으로 등극했다.

또 10월 21일 정오까지의 누계 합산으로, ‘천기단 화현’세트가 뷰티품목 매출 1위 제품을 기록했다.

예약판매 시작 후, ‘천기단 화현’ 세트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여러차례 매진이 되었고, 올해 천기단 화현세트는 구매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리뷰도 있었다. 또 SNS에는 ‘천기단 화현’ 세트의 구매여부가 예약판매 개시일의 손 빠르기 척도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하는 등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미샤, ‘데어바디 핸드크림’ 8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바디 핸드크림’ 8품목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데어바디 핸드크림’은 벨벳 크림 제형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향을 담은 제품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은은한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시어버터가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병풀추출물이 건조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한다.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향을 마련했다. 매혹적인 느낌의 ‘데어센트’, 이국적인 ‘산타 모니카 해변’, 파우더 향의 ‘5성급 호텔 침구’, 자몽의 상큼함을 담은 ‘깐자몽’ 등 4품목이 먼저 준비됐다. ‘서울숲618’, ‘양재꽃시장’, ‘연애세포부활’ 등 4품목이 내달 첫 주부터 추가 판매될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장은 “건조해진 날씨와 잦은 손세정으로 핸드크림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신제품은 누구나 부담없이 매일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메소드‘ 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method)’에서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더한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4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메소드는 ‘지구와 당신을 사랑하는 Stylish & Eco-friendly’라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디자인, 세련된 향기,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특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자연과 동물, 식물을 모티브로 다채로운 그래픽과 컬러의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와 협업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감각적인 제품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하고자 출시됐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은 메소드만의 세련된 시그니처 디자인인 물방울 용기에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입혀 욕실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메소드 핸드워시는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포뮬러로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항균 인체 적용 테스트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고급스러운 향기가 특징. 허브가 가득한 정원의 싱그러운 자연을 담은 바질향, 산뜻한 녹차를 품은 듯한 그린티&알로에향, 상큼하면서도 화사한 핑크 그레이프후르츠향, 햇살 가득한 프랑스의 라벤더밭을 연상시키는 프렌치 라벤더향까지 총 4가지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이지엔 ‘2020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22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0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셀프염색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2019년도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2020 소비자의 선택’은 탁월한 품질의 제품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온 기업 중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브랜드를 시상하는 행사다.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전문 소비자 조사기관을 통한 브랜드 평가가 진행된다.

이지엔의 셀프 염모제 ‘푸딩 헤어컬러’는 특히 유니크한 제형과 컬러가 장점이다. 전문 헤어 살롱에서만 연출 가능했던 헤어컬러를 집에서, 혼자서도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는 1제와 2제를 섞고 흔들어주면 액상 타입의 제형이 탱탱한 푸딩 제형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푸딩 제형은 모발에 발랐을 때 흘러내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돼 셀프로도 쉽게 염색할 수 있다.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의 다양한 컬러 중에서도 ‘스모키 애쉬(Smoky Ash)’ 라인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탈색을 전제로 보다 딥한 애쉬 컬러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결과다.

더불어 올 여름에는 이전까지 국내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셀프 ‘애쉬 토너’를 출시해 셀프염색 시장을 놀라게 했다.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옐로우아웃 애쉬토너’는 탈색 후 모발의 명도(밝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노란기만 지워주는 헤어컬러 톤 보정용 ‘토너’라고 할 수 있다. 탈색모의 노란기를 없애주고, 트렌디한 ‘애쉬 블론드’ 염색 또한 가능해 나만의 스타일을 한 층 세련되게 표현해준다.

이지엔 BM 최우정 차장은 “고객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지엔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다양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