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DMCK, 사회복지법인 박애재단에 마스크 기부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DMCK, 사회복지법인 박애재단에 마스크 기부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1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MCK
사진=DMCK

DMCK, 사회복지법인 박애재단에 마스크 3만 6천장 기부

DMCK 인더스트리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의 정신요양시설 ‘박애원’에 ‘디엠씨케이 데일리 에어 마스크’ 3만 6000장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박애원’은 쾌적한 요양 환경과 체계적 재활 시스템이 완비된 정신보건 요양시설로 이번 코로나에 재빠른 초기 대처로 주목받는 곳이다.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임시 격리시설 설치, 입소자 분산 등 공동생활 공간을 완벽하게 분리해 총 12회에 걸친 촘촘한 선별검사로 확진자 조기 발견에 적극적으로 대응했다.

DMCK 관계자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감염에 취약한 요양시설에 보다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하시는 데 기부한 마스크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애원의 법인이사장인 박성은 원장은 “코로나 19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시설 종사자들을 포함해 하루에 총 300장 이상의 마스크를 소진하고 있는 와중에 가장 필수품인 마스크를 전달 받게 되어 방역에 큰 도움이 되겠다”며 “어려운 시기에 마스크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기부 받은 마스크는 감염 예방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장애인 자립 위해 미샤 화장품 기부

에이블씨엔씨가 지난달 말 굿윌스토어에 15억 원 상당의 미샤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와 굿윌스토어는 지난 5일 서초동 에이블씨엔씨 본사에서 물품 기증식을 진행했다. 기증식에는 에이블씨엔씨 조정열 대표와 굿윌스토어 한상욱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굿윌스토어는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일자리 사업이다. 전국 10개 매장에서 기업이나 개인으로부터 받은 기부 제품을 판매한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일하는 250여 장애인 노동자들의 급여 등으로 사용된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5월에도 2억 4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조정열 대표는 “장애인의 자립을 돕는 의미 있는 일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에이블씨엔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CNP Rx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크림’ 출시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과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담은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 등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라인 2종은 평균 4kDa의 아주 작은 사이즈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인 ‘MICRO HA(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촘촘히 미세보습 충전하여 촉촉한 미세 수분 환경으로 조성한다.

또한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의 활기를 선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 17종(2종 미량 원소, 7종 비타민, 8종 아미노산)을 담은 ‘CYTO COMPLEXTM(싸이토 콤플렉스)’ 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광채 탄력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은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의 제형이 촘촘하게 보습 충전을 도와 빛나는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광채 탄력 세럼’이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제품은 피부에 활기를 공급하는 영양 성분과 깊은 보습력의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처방을 사용했다”며 “미세 보습과 탄력의 레이어링 케어로 어느 각도에서나 우아하게 빛나는 광채 탄력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