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LG생활건강,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LG생활건강,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0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 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워터-풀 라인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담아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과 겨울에 피부 수분 공급에 좋다.

대표 제품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젤 타입의 크림이다.

사진=파시
사진=파시

파시(FASCY), 언텍트 시장 공략 활발

캐릭터 핸드크림으로 중국은 물론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모은데 이어 최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 미국 시장에 진출해 화제가 되었던 파시(FASCY)가 엔텍트(Untact) 시장 공략을 선언했다.

코로나 확산 장기화로 비대면을 뜻하는 온라인 쇼핑몰 등 언텍트 유통이 인기를 모으면서 모든 브랜드 제품의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기로 한 것.

이미 파시는 중국에서 주력 제품인 핸드크림과 바디 제품이 인기를 모으면서 TAOBAO, Tmall, VIP 등에서 활발하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상황이다.

파시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중국 시장에서는 왕홍을 시작으로 샤오홍슈, 웨이보, 위챗, TIKTOK 등의 플랫폼을 활용해 마케팅을 확대할 예정이며 징동에도 입점을 준비 중이다.

또한 아르헨티나 인터넷 쇼핑몰인 메르카도리브레(Mercadolibre)와 싱가폴 쇼핑몰인 쇼피(Shopee)에서도 제품을 판매 중인 파시는 최근 인도네시아 쇼피, 일본 라큐텐 등에도 입점을 완료했으며 미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도 입점을 확정지었다.

앞서 파시는 새롭게 론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시랩(FASCYLAB)의 대표 제품인 ‘락토버블필링’을 미국 최대 홈쇼핑인 HSN를 통해 3차례 방송해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입을 알린 바 있어 이번 아마존 입점에서도 좋은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와 관련 파시 손종탁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비대면 유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홈케어를 위한 스킨케어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파시의 온라인 시장 공략이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파시랩의 주력 제품이 최근 미국 최대 홈쇼핑에서 좋은 성과를 올리면서 청신호를 쏘아올린 것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려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파시는 기존 핸드크림과 바디 관련 제품 외에 새롭게 론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시랩 제품들을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시켰으며 스토어팜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올 한 해 일상의 많은 변화를 겪으며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행복을 선물하는 ‘홀리데이 앳 홈(HOLIDAY at home)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캐나다의 패턴 브랜드 ‘LEMONNI’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다양하게 묘사된 ‘집’과 행복을 전하는 메신저인 ‘새, 동물, 나무’가 들어간 패턴의 디자인으로 중심 테마를 표현했으며, 파스텔톤의 색감을 더해 따뜻한 무드의 패키지를 완성시켰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물리적인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의 거리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컨셉으로 기획된 만큼 비욘드의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편하게 얼굴을 마주하기 어려워 마음이 담긴 선물로 행복을 주고 받는 요즘”이라며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으로 올 한 해 수고한 자신과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촉촉한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모든 것이 낭만적으로 흘러넘치는 홀리데이 만찬에서 받은 영감을 담아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한정판으로 출시된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만찬에서의 신비로움이 컨셉이다. 농도 짙은 포도와 과즙의 달콤함을 립과 섀도우에 담아 더 짙고 화려해진 연출이 가능하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는 상반기에 크게 인기를 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2종이다. 짙은 포도빛의 매력적인 색상 메를로(Merlot)와 상반되는 색상인 베이지와 자주빛의 혼합에 핑크펄이 은은하게 가미된 진저 시럽(Ginger Syrup)이 새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섀도 듀오는 갈레트(Galette) 디저트의 오묘한 맛과 향에서 영감을 받았다. 반짝이는 펄(로지 슈가)과 구운 피치 톤의 차분한 음영인 모브 핑크 컬러(모브 코코)가 달콤하면서도 신비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준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은 11월부터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세포라,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셀퓨전씨
사진=셀퓨전씨

셀퓨전씨,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 출시

효능 더마브랜드 ‘셀퓨전씨’가 피부 각질 관리와 수분 보충, 그리고 모공케어를 위한데일리 저자극 PHA필링 케어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으로 선보인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모공 수축 특허 성분 ‘안티 세범 피’를 함유해, 피부건조와 노화 등으로 늘어져 커진 모공축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모공 수축 기능 확인을 위한 테스트에서 제품 사용 전에 비해 사용 후 35.8% 개선율을 확인했다. 뿐만 아니라 커진 모공으로 인해 생기는 과잉피지유발 효소를 제어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가능하게 해 준다.

또한 차세대 필링 성분 PHA를 함유해 자극없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데일리 필링 케어가 가능하다. PHA는 피부 흡수 자극과 햇빛 민감 반응은 낮으면서 수분을 끌어당기는 특성이 있어 자극 없이 불필요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준다. 이 밖에도 악산성 pH4.5로 근본적인 피부 pH 개선을 통해 바탕이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줘, 제품 사용군과 미사용군을 비교했을 때 약 2배의 pH 개선율을 보였다.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저자극 데일리 PHA 필링을 통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피부로 개선시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만성 고민에 도움을 준다.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도 모두 완료한 만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셀퓨전씨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 가격은 1만6,500원으로 셀퓨전씨 자사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올리브영 등 H&B 스토어와 기타 온라인몰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