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0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브랜드 빌리프의 베스트 셀러인 보습 폭탄 크림에 에델바이스 허브를 담아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대표 보습 크림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에 고산지대에서 하얀 눈을 뚫고 자랄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에델바이스가 함유했다.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은 보습과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보습 연고에 자주 사용되는 허브인 컴프리 리프를 포함한 핵심 허브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생크림 같은 텍스처가 거칠어진 피부에 스며들 듯 매끄럽게 발리며,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빌리프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에디션은 에델바이스를 모티브로 한 용기와 포장 패키지 디자인에 기존 대비 1.5배 커진 용량을 담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요즘같이 건조한 가을, 겨울철에 쉽게 거칠어지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채워준다”고 말했다.

사진=미릴
사진=미릴

스킨케어 브랜드 ‘미릴(MI'LIL)’ 마켓컬리 입점

스킨케어 브랜드 ‘미릴(MI'LIL)’의 레드빈 스킨케어 라인을 2일부터 마켓컬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저자극 팥 화장품’으로 뷰티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미릴은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러지 유발 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화장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미릴의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피부자극도 0.00으로 저자극 화장품 인증이 완료된 제품이다.

‘마켓컬리’에 입점되는 미릴의 제품은 맑음빛 팥앰플로 알려진 ‘레드빈 브라이트닝 앰플’, 속 건조까지 확실하게 잡아주는 고보습 ‘레드빈 브라이튼 크림 토너’,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피부 깊숙이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레드빈 라이트업 모이스트 크림’ 3종으로, 전제품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된 제품들이다.

한편 미릴은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3일부터 1주간 마켓컬리에서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1+1’ 진행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1일부터 1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1+1’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과 ‘개똥쑥 에센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등 미샤의 1,300여가지 인기 품목을 원 플러스 원(1+1) 증정한다. ‘데어틴트 매트타투’, ‘래디언스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등 강력한 밀착력이 특징인 메이크업 제품들도 포함됐다. ‘M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매직쿠션’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품목 중 가격만 같다면 종류에 관계없이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2만 8,000원인 ‘비타씨 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 또는 동일 가격인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세럼’을 받을 수도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는 전국 미샤, 미샤플러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눙크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사진=에스트라
사진=에스트라

에스트라, 올리브영에 대용량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 한정 출시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올리브영의 ‘국민보습생활’ 파워팩에 참여한다. 1일부터 29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몰에서 전개되는 ‘국민보습생활’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수요가 늘어난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에스트라는 베스트셀러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을 대용량으로 올리브영 파워팩 기간에 한정 출시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브랜드에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임상으로 검증했다.

이 밖에도 아토베리어365 ▲수분영양소로 피부 장벽 속 수분을 빠르게 충전하는 ‘하이드로 에센스’ ▲세라마이드 10,000ppm이 함유된 뿌리는 보습제 '크림미스트'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폭넓은 특가와 체험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무료 체험 이벤트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1일부터 12일 12일간 G마켓이 운영하는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2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명대상 배송비만 내면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미니를 체험할 수 있다.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어워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위너로 선정된 제품이다.

또, 에뛰드에서 베스트 셀러로 꼽히는 스킨케어 ‘순정’, ‘수분가득 콜라겐’ 제품을 특별 구성한 ‘순정 진정키트’와 ‘수분 가득 콜라겐 키트’를 G마켓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각 키트 구매 시, 보들보들 포근한 극세사 와플담요가 무료 증정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에뛰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사각사각 모공스크럽 7g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2020년 버전 ‘실란 콤팩트&컬러팩트’ 출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컨템포러리한 주얼리 감성을 담은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를 선보인다.

설화수는 2003년부터 한국 전통 문양과 공예 기술을 소개하고 보존, 계승하기 위해 전통 소재 및 기법을 테마로 한 디자인의 ‘실란’ 컬렉션을 매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2003년 전통의 한국적 미감을 자개와 격자무늬로 표현한 ‘격자’, 2004년 우리 전통문화유산 와당에 상서로운 기운의 당초무늬를 장식한 ‘와당’, 2005년 보배로운 일곱 빛깔로 화려함을 담은 ‘칠보’와 고급 순청자 제작 방식이 그대로 재현된 ‘청자’ 외에도 ‘분청’, ‘떨잠’, ‘매화문 꽃살’, ‘꽃담’, ‘칠보’ 등을 주제로 전통의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있다.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는 왕비의 머리 장식이었던 떨잠을 오마주 했다. 전통적인 장식 배치에서 벗어나 유색석과 꽃 모티브 세팅을 자유롭게 배열해 모던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전통 매듭 방식의 태슬은 개인 소지품에도 붙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실란은 런던에서 금속공예, 패션을 전공한 신지예, 신재은 디자이너가 이끄는 Jiye SHIN 주얼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주얼리와 패션 요소가 모두 담겨있다. 실제 반지, 목걸이의 패션 요소로 활용되는 유색석과 다양한 장식 요소들을 가미하여 화장품 용기가 아닌 패션 아이템의 느낌을 준다.

검은색 케이스의 실란 콤팩트는 미세하고 가벼운 파우더 입자가 얼굴에 부드럽게 와닿아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마무리해 준다. 은색 케이스의 실란 컬러팩트는 은은한 광택으로 피부톤을 밝혀주고 자연스러운 생기와 동시에 얼굴의 윤곽을 아름답게 잡아주어 건강미 넘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실란 콤팩트 및 컬러팩트는 11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 온라인 몰 및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