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 시그니엘 서울, '로맨틱 어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 시그니엘 서울, '로맨틱 어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1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 어텀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로맨틱 어텀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 시그니엘 서울, '로맨틱 어텀'

롯데 시그니엘 서울이 랜선 클래식 공연 '로맨틱 어텀(Romantic Autumn)'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로맨틱 어텀 콘서트는 코로나 블루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한 심리 방역의 일환으로 시그니엘 서울에서 준비한 문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서트는 독창적인 레퍼토리로 주목받고 있는 클래식 크로스오버 트리오 '레이어스(LAYERS)'가 공연한다.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볼 룸(Grand Ball Room)에서 진행되며 김일중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는다. 이달 11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롯데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물론,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레이어스가 준비한 곡과 더불어 롯데호텔 SNS 계정을 통해 실시한 신청곡 이벤트 목록 가운데 선곡할 예정이다. 연말을 앞두고 시그니엘 서울 호캉스를 위한 포인트도 김일중 아나운서가 직접 소개하며, 라이브 참여자들과 함께 관련된 팁을 공유할 수도 있다. 

콘서트 종료 후 밤 9시부터 12시까지는 롯데호텔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 회원 가입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회원 가입 시 객실, 레스토랑은 물론 롯데면세점에도 사용 가능한 LH포인트 500 점(5달러 상당)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1만 점(100달러 상당)을 지급한다. 또한, 리워즈 회원이 공연 관람 인증샷을 게시할 경우,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과 라세느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콘서트는 끝나도 관객의 즐길 거리는 이어진다. 이달 26일 롯데호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레이어스'의 미공개 연주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30일은 멤버들이 콘서트를 준비하는 스케치 영상이 롯데호텔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패밀리 테라스 객실 전경.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패밀리 테라스 객실 전경.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가 아름다운 제주에서 오랫동안 머물며 휴식할 수 있도록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는 7일 이상의 일주일 살기, 15일 이상의 보름 살기, 30일 이상의 한달 살기 중 원하는 기간에 맞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오래 머물수록 더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일주일 살기(7박 이상)'는 객실 1박과 함께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과 카페 아티제에서 이용 가능한 커피 쿠폰 5매와 함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1회 포함된다. 

'보름 살기(15박 이상)'는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 아티제 커피 쿠폰이 각 7매씩 제공되며 삼다정 조식 2인 혜택 1회가 제공된다. 가장 오래 머물 수 있는 '한달 살기(30박 이상)'를 선택하면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을 각 15매씩, 아티제 커피 쿠폰 10매, 삼다정 조식 2인 2회 혜택과 함께 교보문고가 큐레이팅한 힐링 도서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한달 살기'로 예약 시 미니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설치한다.

호텔 객실 내부 전경. 사진= 안다스 서울 강남
호텔 객실 내부에 캐리어 공기청정기가 설치된 모습. 사진= 안다스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GOODBYE-RUS(굿바이-러스)'

안다즈 서울 강남이 캐리어에어컨과 협업을 통해 더욱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굿바이-러스' 캠페인을 이달 12일부터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굿바이-러스' 캠페인은 고객이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억제할 수 있는 구리섬유 헤파필터와 나노이 기술이 적용된 캐리어 공기청정기를 호텔 로비, 레스토랑 등 주요 공간에 설치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안다즈 서울 강남은 호텔 이용객을 대상으로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경험을 #안다즈서울강남X캐리어 #굿바이_러스 등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할 경우 안다즈 서울 강남 숙박권 및 굿바이-러스 굿즈,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