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라네즈, 고객 체험 공간 '명동 쇼룸' 리뉴얼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라네즈, 고객 체험 공간 '명동 쇼룸' 리뉴얼 오픈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0.1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고객 체험 공간 ‘명동 쇼룸’ 리뉴얼 오픈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명동 쇼룸’(서울 중구 명동8길 8)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라네즈 명동 쇼룸은 ‘라네즈의 방(Room of Laneige)’ 콘셉트로 고객이 마치 자신의 방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쇼룸은 2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1층은 라네즈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 공간으로 마련했다. 직원의 도움 없이도 라네즈의 전 라인을 유형별, 피부 고민 별로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공간과 워터뱅크, 크림 스킨, 워터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C, 퍼펙트 리뉴 라인 등의 제형과 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또한 매장 한쪽은 소파, 화장대, 거울 등으로 '방' 콘셉트를 강조한 공간을 마련해 편안하게 쉬면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2층에는 라네즈 명동 쇼룸만의 특별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비스포크 크림 스킨(BESPOKE CREAM SKIN)’ 공간이 있다. 고객이 보습, 탄력, 결, 톤 등의 피부 고민에 따라 네 가지 성분(히알루론산, PHA, 나이아신아마이드, 펩타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현장에 있는 조제관리사가 즉석에서 제조해 준다. 크림 스킨 용기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마련돼 있다. 해당 서비스는 별도의 예약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다.

라네즈는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해 소수의 인원이 매장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소규모 투어 프로그램 ‘라네즈 스테이’를 11월 4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아그네스
사진=아그네스

아크네스, 올리브영 ‘남자의 굿팁’ 캠페인 참여

문제성 피부 화장품 브랜드 아크네스(Acnes)가 올리브영 ‘남자의 굿팁’ 캠페인에 참여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남자의 굿팁’ 캠페인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남성 고객을 위한 대규모 캠페인이다.

아크네스는 이번 행사에서 피지, 각질 유분 등 문제성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의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포맨’ 라인의 대표 제품을 론칭 이후 최대 할인율을 적용해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크네스 포맨 행사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AHC
사진=AHC

AHC,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샘플링 프로모션 진행

화장품 브랜드 AHC가 19일부터 25일까지 선착순으로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4종을 출시 전 소비자들이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더불어 사용 후 상품 사용 리뷰를 남긴 회원 중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AHC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는 마이크로 엠보싱™ 시트로 피부 밀착력을 10배나 높여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마스크가 머금은 에센스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스크팩이다. 로즈마리, 퓨어워터, 비타민, 레드콜라겐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출시 전 미리 체험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는 챌린지도 마련했다. 손을 대지 않고 마스크팩을 떼는 SNS 이벤트 ‘#엠보싱뗄린지’를 진행한다. AHC 착붙 마스크 시트를 얼굴에 부착 후 손을 대지 않고 마스크를 떼어내는 것에 도전하는 것이다.

4가지 해시태그 #AHC엠보싱팩 #마이크로엠보싱 #엠보싱뗄린지 #조보아마스크팩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마스크가 떨어지지 않았어도 이벤트에 도전한 영상 혹은 제품 인증샷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백화점 상품권, 에어팟 프로, 커피 기프티콘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해당 이벤트는 AHC 온라인몰, 카카오 쇼핑, 네이버 뷰티윈도, 지마켓, 11번가, GS샵, CJ몰, 화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