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Today-뷰티] 팜스화장품 '팜스아이비씨 더마플루이드 모이스춰라이징' 인기 外
상태바
[시경 Today-뷰티] 팜스화장품 '팜스아이비씨 더마플루이드 모이스춰라이징' 인기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0.2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팜스화장품
사진=팜스화장품

‘팜스아이비씨 더마플루이드 모이스춰라이징’ 인기

팜스화장품의 앰플 라인업 ‘팜스아이비씨 더마플루이드 모이스춰라이징’이 건조한 계절과 맞물리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팜스화장품에 따르면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팜스아이비씨 더마플루이드 모이스춰라이징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팜스아이비씨 더마플루이드 모이스춰라이징은 다양한 식물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조직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건조한 날씨로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능을 발휘하며, 합성향료, 색소, 계면활성제, 유분 원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팜스아이비씨 더마플루이드 모이스춰라이징은 피부톤 개선과 산화적 손상을 예방하는 ‘편백나무 추출물’, 수분 충전과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을 도와주는 ‘아보카도열매 추출물’,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산수유 추출물’, 피부 손상 예방과 피부 컨디셔닝을 부여하는 ‘토코페릴 아세테이드’, 피부 보습에 좋은 ‘알란토인’ 등이 함유됐다.

OATC 피부임상센터에서 만 20~60세 한국 성인 남녀 3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자극지수 0.00이라는 결과를 얻을 정도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팜스화장품 관계자는 “건조한 피부는 피부 노화 등을 불러올 수 있어 이에 대비하는 화장품 사용이 필요하다”며 “팜스아이비씨 더마플루이드 모이스춰라이징은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보습 효과도 탁월해 가을과 겨울철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 ‘리필 스테이션’ 운영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리필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의 내용물만을 소분 판매하는 방식이다.

리필 스테이션은 10월 중순 오픈한 ‘아모레스토어 광교’ 매장 내에 위치해 있다. 샴푸와 바디워시 15개 제품 중 희망하는 제품의 내용물을 원하는 만큼, 코코넛 껍질로 만든 리필용 용기에 충전하는 형태다. 용기는 재활용하고 내용물은 상시 할인해 경제적이면서도 친환경적인 경험이 가능하다.

제조 후 100일 이내 내용물을 사용하며 리필에 앞서 자외선 LED 램프로 용기를 살균 처리한다.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경영 디비전 오정화 상무는 “리필 상품과 판매 방식의 변화라는 시대적 요구에 맞춰 리필 스테이션을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경험과 친환경 가치,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사진=네오팜
사진=네오팜

네오팜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앰플&크림 출시

네오팜의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가 티톡스 효과가 탁월한 콤부차 성분을 가득 담은 ‘콤부차 티톡스 앰플’과 ‘콤부차 티톡스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콤부차 티톡스 앰플’과 ‘콤부차 티톡스 크림’은 동물 유래 및 유해 성분 20가지를 걷어내고, 우리 몸과 피부를 건강하고 매끈하게 정화시켜주는 콤부차의 유효 성분 함량을 높인 비건 처방 제품이다.

세계적 천연 다원인 인도 아쌈 지방의 홍차잎을 발효해 추출한 콤부차 성분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또한 콤부차의 효능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분자의 크기가 서로 다른 3중 히알루론산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5,000ppm으로 강화해 속당김 없이 쫀쫀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를 선사한다. 이탈리아의 권위있는 비건 인증 협회인 브이라벨(V-LABEL)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앰플’과 ‘콤부차 티톡스 크림’은 피부의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티엘스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