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파우, 생명존중 실천… 샤이니 펌킨 비건라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파우, 생명존중 실천… 샤이니 펌킨 비건라인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0.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파우(FAU)
사진=파우(FAU)

파우, 생명존중 실천… 샤이니 펌킨 비건라인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파우(FAU)가 생명존중과 건강함을 선사하는 비건 라인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비건(VEGAN)은 채소와 과일만 섭취하는 완전 채식주의자를 말하지만 최근 동물권리와 환경,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들로 의미가 확대됐다.

파우가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샤이니 펌킨 비건 에센스토너 ▲샤이니 펌킨 비건 세럼 ▲샤이니 펌킨 비건 크림 등이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모두 당호박 추출물을 다량 함유했으며, 완두콩 단백질을 펩타이드화한 특성성분 ‘Eternal P’를 넣은 것도 특징이다. 또, 3종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인증 성분을 함유했고,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보고도 완료했다.

호박은 체내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피부 노화 완화, 피부 탄력 강화를 위해 주로 사용된다. 이외에도 각종 비타민, 무기질, 아연, 아르기닌 등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해 피부자극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3종 안전하다는 결과를 얻었고, ‘화해’의 주의성분 21가지를 포함해 실리콘, 벤조페논, ALS·ALES(설페이트류) 등 총 24가지를 담지 않았다.

파우 최미화 대표는 “파우는 바른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며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샤이니 비건 라인은 28일부터 파우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센텔리안24, 신제품 ‘텐션-업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출시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이 29일 오전 7시 15분 CJ오쇼핑을 통해 ‘탄력 마이크로바이옴’(일명 ‘탄력바이옴TM’)을 적용한 안티에이징 제품인 ‘텐션-업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이크로바이옴’이란 미생물(microbe)과 생태계(biome)의 합성어로 우리 몸속에 공존하는 미생물과 미생물의 유전정보를 뜻한다.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은 피부 겉 표면에 존재하는 세컨 스킨과 같은 존재로 유익한 미생물이 많을수록 유해 미생물 및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최적의 피부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텐션-업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은 20대의 젊고 건강한 피부에서 유래한 새로운 탄력 마이크로바이옴 소재로 약 771억 탄력바이옴TM 유효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고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바이옴TM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 콜라겐, 피브릴린,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등 피부를 구성하는 5가지 단백질 성분의 발현량을 높여 한층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텐션-업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은 피부 유래, 피부 전용 탄력 마이크로바이옴 소재로 새로운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화 성분의 연구·개발을 꾸준히 진행해 고객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네오팜
사진=네오팜

아토팜, 20주년 맞이 ‘마음펀딩’ 기부 이벤트 진행

네오팜이 아토팜 20주년을 맞아 아토팜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MLE크림’ 본품을 미혼모와 한부모 가정에게 지원하는 ‘마음펀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년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이번 ‘마음펀딩’ 이벤트는 ‘엄마의 마음을 이어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 피부를 생각하는 엄마들이 제품 무료 체험에 참여하면 미혼모와 한부모 가정에 지원이 이어지는 기부 펀딩 형식으로 진행된다. 목표 인원인 1만명을 달성하면 최대 2,000개의 ‘MLE 크림’ 본품이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을 통해 미혼모와 한부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토팜 관계자는 “아토팜이 20년 동안 대한민국 대표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아이 피부를 고민하는 엄마들의 사랑과 추천이 이어져왔기 때문이다” 라며, “20년 동안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한편, 그 사랑이 아이 피부로 고민하는 미혼모와 한부모 가정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11월 7일까지 네오팜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엄마의 마음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입력해 ‘마음펀딩 키트’ 무료 체험 신청하면 기부를 위한 펀딩에 동참할 수 있다. ‘마음펀딩 키트’는 ‘MLE 크림’을 포함한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3종 트라이얼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펀딩에 참여하면 아토팜 베이비 전 품목 20% 할인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