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 홈쇼핑 특가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 홈쇼핑 특가 판매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8.1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트라브이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 황금연휴 맞아 홈쇼핑 특가 판매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데베논’ 선풍을 일으킨 울트라브이(UltraV)가 오는 황금연휴를 맞아 홈쇼핑을 통해 15일(CJ홈쇼핑, 17시 35분), 17일(롯데홈쇼핑, 9시) 양일간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베데논은 미국 피부학회가 선정한 최고 등급의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과 코엔자임에 비해 월등히 높은 항산화 효과로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울트라브이는 고유의 특허기술력(제10-1374213호)을 통해 이데베논 성분을 담은 고농축 기능성 제품을 출시, 전문클리닉이나 피부관리숍을 통해서만 사용됐던 제품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이데베논을 비롯해 EGF,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이 모두 담긴 고농축 앰플로 미백과 주름 개선, 탄력, 보습 강화에 효과를 보인다.

특히 이데베논과 그 외 성분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특수 용기에 담아 변질 위험 등 예민한 성분의 신선도를 유지했다. 사용 직전 앰플의 캡을 누르면 각 성분이 섞이는 방식으로 성분들이 섞여 노란색을 띠면 스포이트 뚜껑으로 교체해 사용하면 된다.

울트라브이는 시즌1의 이데베논 성분 함량 9954ppm에 비해 1만2000ppm으로 성분 함량을 올린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시즌2)을 출시해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론칭 이후 홈쇼핑 누적 판매량 1,300만병을 돌파하면서 '국민앰플'로 불리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어 옴므’에서 피부의 자신감을 높여줄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은 남성 피부에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를 전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사용은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케어를 추구하는 화장품 사용에 대한 남성들의 바람을 담아 토너, 에멀전, 세럼을 하나로 결합시킨 올인원 제품이다.

이 제품은 매일 반복되는 면도, 스트레스 등에 의해 피부가 쉽게 지치는 남성들을 위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데 중점을 뒀다. 발효 미네랄과 마카 추출물 등을 함유해 지친 남성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제형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무더운 여름에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습하고 답답한 환경에 놓여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오랫동안 상쾌하게 지켜준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루 에디션’은 한결같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숨37°의 모델 이종석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특히 마린블루 빛을 담은 패키지에 이종석의 사인이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