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다온크로스, '포바조 제모 크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다온크로스, '포바조 제모 크림'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8.0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온크로스
사진=다온크로스

다온크로스, ‘포바조 제모 크림’ 출시

다온크로스는 여름철에 특히 더 관심이 높아지는 제모를 부담없이 할 수 있는 ‘포바조 제모 크림(Pobazo Removal Cream)’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제모크림은 제모를 원하는 신체 부위에 크림을 바르고 닦아내면 제모 효과를 내는 가장 보편적인 제모 제품이다. 별도의 과정없이 크림을 바르고 닦아내기만 하면 제모가 되기 때문에 통증없이 제모 효과를 볼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포바조 제모 크림은 피부 보습과 수렴 효과가 우수한 12가지 추출물(아까시나무 꽃, 비치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로우스위트 블루베리, 사과, 베어베리잎, 복분자 딸기 열매, 석류, 수박, 크랜베리, 토마토, 파프리카)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제모 크림의 단점으로 꼽히는 치오글리콜산 향이 적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5~7분 정도의 사용으로 제모 효과를 볼 수 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포바조 제모 크림은 100ml 용량으로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신제품 ‘언락드 마스카라’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인기 제품 중 하나인 ‘1.5MM 메커니컬 젤 아이라이너’의 모든 색상이 온라인상에서 이미 완판됐다고 4일 밝혔다. 화려한 글리터와 펄이 특징인 ‘스캐터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 또한 일부 색상은 국내 입고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아워글래스는 이달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를 전략 상품으로 출시하고 아이 메이크업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브랜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가벼운 포뮬라와 3D 입체 형태의 촘촘한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속눈썹을 연장한 듯 아찔하고 긴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필름 코팅을 입혀 번짐이나 가루날림을 방지해주며, 독자적으로 개발된 3D몰드 형태의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올려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저자극 워셔블 타입으로 따뜻한 물과 리무버로 쉽고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어 연약한 눈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브랜드의 신념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제품이며, 100% 비건 성분만으로 제작된 비건 제품이다.

아워글래스의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아워글래스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출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가 입술 주름, 수분, 각질 등을 관리하기 위한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입술은 피지샘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다른 피부에 비해 각질과 주름이 생기기 쉽다. 아이오페는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차별화된 주름 개선 효능이 있는 ‘R.2500TM’을 함유해 입술에 건강하고 탄력 있는 볼륨 수분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R.2500TM’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노화와 탄력 저하로 예민해진 입술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사용 후 2주 만에 입술 주름이 3.78%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입술의 볼륨 수분감은 10.26% 높아지고 입술 투명도는 7.62%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각질은 70.14%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임상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대상자: 총 32명, 만 40~55세 여성)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기존의 튜브 타입 립밤에서 볼 수 없었던 연고 같은 제형을 구현했으며, 스쿠알란과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이 높은 보습력을 제공한다. 또, 피부 재생을 돕는 판테놀 성분이 입술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로 인한 손상도 관리한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