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피부관리의 마지막 단계… 팜스화장품, '모델링 파우더' 눈길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피부관리의 마지막 단계… 팜스화장품, '모델링 파우더' 눈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8.2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팜스화장품
사진=팜스화장품

피부관리의 마지막 단계… 팜스화장품, ‘모델링 파우더’ 눈길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팜스화장품이 다양한 피부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팜스아이비씨 모델링 파우더(PAMSIBC MODELING POWDER)’를 소비자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보통 모델링 마스크는 사용자가 직접 파우더와 물을 적정하게 섞어 사용해야 한다. 사용방법은 시트 마스크에 비해 번거로운 과정을 거칠지 몰라도 피부에 전달되는 효과가 높아 집중 피부관리 상황에서 애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팜스아이비씨 모델링 파우더는 규조토를 매인 성분으로 하고 있다. 규조토란 규조라는 단세포 조류의 유해가 해저나 호저에 퇴적한 집합체로 유각이 쌓여 지층을 형성한 일종의 화석토라고 할 수 있다. 규조토는 매우 가볍고, 연한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기공으로 인해 5배에 달하는 액체를 흡수할 수 있는 성분이다.

규조토의 이러한 성분 특성으로 팜스아이비씨 모델링 파우더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함과 동시에 피부 노폐물을 빠르게 흡수해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팜스아이비씨 모델링 파우더는 4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먼저 ‘골드(GOLD)’는 24K 황금 나노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모든 피부타입에 적용 가능하며 톤업과 탄력관리 등에 도움을 준다.

‘콜라겐(COLLAGEN)’은 소듐히알루로네이트, 알란토인, 감초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고 윤기와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비타-씨(VITA-C)’는 비타민C가 함유돼 톤업과 보습에 효과가 좋으며, ‘쿨(COOL)’은 페퍼민트추출물, 소듐히알루로네이트가 함유돼 진정관리에 특히 효과가 있으며, 붉고 뜨거워진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팜스화장품 관계자는 “팜스아이비씨 모델링 파우더의 규조토는 100% 미국산 고가의 원료를 사용한다”며 “피부관리에 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간편 손발 케어 ‘프로 포커싱 핸드풋 너리싱 마스크’ 출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과 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손발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프로 포커싱 핸드&풋 너리싱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리더스 프로 포커싱 핸드&풋 너리싱 마스크”는 소비자들의 손발 피부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도록 출시된 손발 ‘집중 케어 솔루션’ 이다.

핸드 마스크에 함유된 5종 보습 펩타이드 성분은 손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해 손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해 건강하고 부드러운 손 케어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우레아 성분이 거칠게 일어난 큐티클을 부드럽게 해주어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다.

풋 마스크에는 5종 소프트닝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워 주워 매끄러운 발로 가꿔주고, 편백잎추출물 성분이 발을 깨끗하게 정화시켜 청결한 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3중 레이어드 실버 호일’로 출시된 이번 원단은 마스크를 사용하는 부위에 밀폐 환경을 조성해 에센스 증발 유실을 최소화시켜 메마른 손과 발에 집중 보습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라벤더 오일의 부드러운 향으로 릴렉싱 효과 또한 누릴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체취 관리가 가능한 ‘바디 오 드 퍼퓸 미니(Body eau de parfum mini)’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볍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도록 디자인했으며, 제품 용기 역시 리필에 편리하도록 만들었다.

부향률 10~15%의 오 드 퍼퓸 농도로 향의 지속 시간은 4~5시간이며, 기존 프라도어 제품에서 구현했던 것보다 향의 농도를 높게 적용했다.

향은 총 3가지로, 달콤하면서 시원한 멜론의 향과 프리지아 등의 꽃 향이 조화를 이루는 'No.13', 신선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우디 계열 향 베이스에 청량한 미네랄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No.14', 화이트 피치의 풍부한 과일 향과 꽃의 청초한 향이 어우러진 ‘No.15’로 구성했다.

프라도어는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출시를 기념해 8월 25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신제품 구매 시 감각적인 디자인의 텀블러를 한정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