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핵심 성분은 2배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핵심 성분은 2배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8.1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질경이
사진=질경이

핵심 성분은 2배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출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이너밸런스’의 성분을 2년 만에 업그레이드하여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2X 이너밸런스는 청결하고 산뜻한 클렌징은 물론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냄새 관리 등을 돕는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다.

브라질 라구아산타 지역의 청정 자연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탄력 있는 Y존 피부 케어를 돕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을 기존의 2배로 함유했다.

또한 피부 진정과 함께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돕는 특허성분인 ‘백미꽃 추추물’과 오렌지의 상큼함으로 냄새 케어와 릴렉싱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향료 ‘오렌지껍질 오일’ 성분도 새롭게 추가했다.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일회용 원터치 어플리케이터가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공색소,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 성분 11종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꼭 필요한 핵심성분 14가지만을 함유해 더욱 쫀쫀한 제형을 자랑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새 미샤 매장 ‘미샤플러스’ 론칭

에이블씨엔씨는 기존 미샤 매장에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시킨 미샤플러스 매장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미샤플러스에는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인 어퓨, 미팩토리, 셀라피 등은 물론 라포티셀, 스틸라, 부르조아 등 23개 브랜드, 170여 품목이 입점됐다. 입점 제품들은 주로 더마, 헤어, 색조 위주로 기존 미샤 제품들과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됐다.

미샤플러스는 미샤에 새로움과 다양함, 재미를 플러스한다는 의미다. 에이블씨엔씨 영업이노베이션본부 김민정 이사는 ”더 다양한 제품 경험과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고객분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미샤플러스를 론칭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달 초부터 명동 메가스토어와 홍대점 등 100여개 미샤 매장을 미샤플러스 매장으로 재정비했다. 연내 150여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론칭을 기념해 미샤플러스 매장에서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맥스팩터 폴스래쉬 이팩트 마스카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사진=설화수
사진=설화수

설화수, ‘자음생앰플’ 출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외부 자극으로 시달린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자음생앰플은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함유해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자음생앰플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인삼에 들어있는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진귀한 인삼 성분을 6,000배 이상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이다. 진세노믹스™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도 효과를 발휘한다.

여기에 1,000일간의 재배 기간 중 단 일주일만 수확할 수 있는 귀한 원료인 고농축 진생베리를 담았다.

신제품 자음생앰플은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저하되거나 피부가 예민할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 및 개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 직전 용기 윗부분을 돌리면 진세노믹스™와 진생베리 성분이 서로 섞이면서 활성화돼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 가능하다. 고농축이지만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다음 날 아침, 한결 부드럽고 맑아진 피부를 선사한다.

설화수 자음생앰플은 17일 디지털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9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7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모발 고민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KERASYS ADVANCED AMPOULE SPECIAL CARE)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케라시스만의 고농축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채워주는 스페셜 헤어케어 제품이다. 워터 제형이 물을 만나면 크림 형태로 변하는 워터 to 크림 형태의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2종, 고영양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더해주는 앰플 헤어팩 2종,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앰플 세럼 3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최근 헤어숍 등을 가지 않고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 홈케어 족이 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개발됐으며 본인의 헤어 고민에 따라 맞춤형 앰플을 처방해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극손상 모발을 위한 ‘리페어 앰플 라인’, 힘 없는 모발을 위한 ‘볼륨 앰플 라인’, 건조한 모발을 위한 ‘모이스춰 앰플 라인’으로 이루어져 헤어 고민에 맞춰 세심한 관리를 할 수 있다.

라인 별로 살펴보면,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 앰플을 함유해 푸석하고 부스스한 극손상 모발에 영양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리페어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리페어 헤어팩, 리페어 앰플 세럼으로 구성돼 손상된 모발을 윤기 있게 가꿔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볼륨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을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콜라겐 앰플을 함유해 힘없이 처지는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볼륨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볼륨 앰플 컬 세럼으로 구성돼 볼륨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모이스춰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앰플을 함유해 모발에 수분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모이스춰 헤어팩, 모이스춰 앰플 세럼으로 구성돼 생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해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사진=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마스크팩, 日 앳코스메 평판 1·2위 차지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N.M.F 아쿠아링 앰플마스크’와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가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 앳코스메(@cosme)에서 마스크팩 부문 평판 1위와 2위에 나란히 올랐다.

앳코스메는 약 36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일본 최대 규모 뷰티 전문 미디어로 회원들의 리뷰와 평점, 브랜드 페이지 방문자 수 등의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부문별 화장품 순위를 산정하고 있다.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마스크’는 작년 8월 앳코스메에 등록된 1만3000여개 제품 중 국내 브랜드 최초로 평판 1위에 올랐고, 이후 패키지에 앳코스메 1위 마크를 삽입 리뉴얼하며 소비자의 지속적 관심과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이와 함께, 지난 7월 선 스프레이를 활용한 프로모션 전개로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가 단숨에 평판 2위로 올라서며 메디힐의 두 제품이 랭킹 최상위권에 나란히 자리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메디힐 ‘W.H.P 블랙 마스크’가 8위에 랭크되며 순조롭게 순위를 높여가는 추세다. 해당 제품은 일본 정식 론칭 넉 달 만에 지난 6월에 발표된 상반기 앳코스메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마스크팩 부문 3위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메디힐은 9월 일본 론칭을 앞둔 ‘텐션 플렉스 마스크’의 사전 홍보를 위해 일본 3대 미용 잡지 VOCE(보체) 9월호에 제품을 소개했다. 해당 콘텐츠는 VOCE의 인플루언서인 VOCEST들의 SNS를 통해 확산됐고, 일본 전 국가대표 배구선수이자 연예인인 기무라 사오리가 개인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올리며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국내 출시 석 달여 만에 누적 판매 17만장을 기록한 바 있는 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는 9월 버라이어티 숍인 LOFT(로프트)를 시작으로 일본 내 주요 점포에 순차 입점할 예정이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브랜드 모델에 임보라 발탁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모델 겸 배우 ‘임보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임보라는 최근 출시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의 홍보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임보라는 인형급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이들의 워너비 스타로 존재감을 떨치며 뷰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 뷰티 프로그램 MC는 물론 지난달 종영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만찢남녀에서 윤이나 역으로 출연해 활약하는 등 다재다능한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임보라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평소 사용하는 앰플엔의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따라 앰플엔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보여줄 수 있는 최적의 뮤즈로 판단해 광고모델을 제안했으며, 임보라도 이에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사진=투쿨포스쿨
사진=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 픽싱 젤 라이너&브로우 디자이닝 펜슬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또렷하고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신제품 ‘픽싱 젤 라이너’와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아트클래스 픽싱 젤 라이너’는 수분과 유분은 물론, 문지름에 강한 픽싱 포뮬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준다. 부드러운 젤 핏 텍스처로 눈 꼬리까지 끊김 없이 슬라이딩되어 세밀하고 선명한 아이라인 연출을 도우며, 2mm 슬림 펜슬 타입으로 점막까지 꼼꼼하게 채울 수 있어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1호 딥 블랙, 2호 다크 브라운, 3호 엠버 브라운까지 총 3종이다.

‘아트클래스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은 납작한 삼각형 모양의 펜슬로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한 올 한 올 심은 듯 자연스럽고 섬세한 눈썹 드로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맨 살에도 쉽게 그려지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숱 없는 눈썹도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밀착력이 높아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래 유지된다. 색상은 1호 그레이 브라운, 자연모에 제격인 차분한 브라운 컬러 2호 다크 브라운, 갈색 염색모에 어울리는 3호 내추럴 브라운이 있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라인의 픽싱 젤 라이너와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