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프렌즈H&B, 닥터프렌즈 에너지틱 마스크팩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프렌즈H&B, 닥터프렌즈 에너지틱 마스크팩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8.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프렌즈H&B
사진=프렌즈H&B

프렌즈H&B, 닥터프렌즈 에너지틱 마스크팩 출시

프렌즈H&B가 순수 비타민C 9%를 함유한 닥터 프렌즈 에너지틱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1스텝(제1제)의 순수 비타민C 9% 앰플과 2스텝(제2제) 마스크팩으로 구성돼 이를 순서대로 사용하는 독특한 방식이다. 이를 통해 비타민C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효성분을 통해 피부를 건강하고 가꿀 수 있도록 했다.

업계에서는 에센스나 앰플이 아닌 마스크 팩 파우치에 순수 비타민C를 담는 것이 쉽지 않다고 한다. 하지만, 프렌즈H&B는 3년여의 연구개발을 통해 순수 비타민C 9% 앰플을 파우치에 담는데 성공했다.

또한 마스크팩은 순수 비타민C 효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제품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유효성분을 담아 여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도록 했다.

수분 붐 2 쿨링 마스크는 페퍼민트추출물 등이 마스크팩을 하는 동안 신선함과 시원함을 느끼도록 했고, 브라이트닝 2 광채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미백효과로 환하고 밝은 피부를 선사하도록 했다.

닥터 프렌즈 에너지틱 수분 붐 2 쿨링 마스크는 순수 비타민C 9% 앰플을 기본으로,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을 저장하고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3단계 수분보호 시스템을 채택했다.

냉장고에 보관하다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피하고, 외부 환경으로 인해 상승한 피부의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춰져 언제나 상쾌함과 시원함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됐다.

사진=삼양사
사진=삼양사

배우 오나라, 삼양사 더마 뷰티 브랜드 메디앤서 모델 발탁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더마 뷰티 브랜드 메디앤서가 배우 오나라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디앤서는 100여년 전통 삼양그룹의 바이오전문기업 삼양바이오팜의 피부전달기술과 삼양사의 신소재 포뮬레이션 노하우로 피부 고민에 빠르고 정확한 해답을 제시하는 더마 뷰티 브랜드다.

메디앤서 관계자는 “뛰어난 자기관리로 연예계 대표 동안 미모와 나이를 잊은 탄탄한 피부가 매력적인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친근함과 신뢰감을 주는 동시에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메디앤서의 뛰어난 기술력을 친근하게 알리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앤서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추출물 81%가 함유된 콜라겐 마스크로 모공의 1/12,000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흡수시키는 TDS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TDS 기술은 침투력을 높여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배우 오나라는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