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GS샵, 25주년 공감 콘서트 성료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GS샵, 25주년 공감 콘서트 성료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25주년 공감 콘서트 성료

공감 콘서트 화면 캡처. 사진= GS샵
공감 콘서트 화면 캡처. 사진= GS샵

GS샵이 이달 11일 저녁 6시 30분 진행된 개국 25주년 기념 '25 공감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25 공감 콘서트'는 GS샵이 홈쇼핑 최초로 시도한 언택트 콘서트로 25년간 GS샵과 함께한 고객들과의 공감과 화합을 위해 진행됐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90분간 생중계된 콘서트는 홈쇼핑에서는 보기 드물게 상품 판매 없이 방송시간 내내 GS샵의 25주년을 기념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콘서트는 트로트의 요정 '홍진영', 팬텀싱어2 우승팀 '포레스텔라'의 축하 공연으로 시종일관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또한 GS샵이 사회공헌 활동으로 후원중인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의 공연으로 개국 25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사전에 응모한 4500명의 고객 중 선발된 120명의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콘서트를 관람하며, 다양한 사연과 소감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나갔다.

뉴발란스 키즈, 앤서니브라운 컬래버레이션 2차 출시

뉴발란스 키즈 앤서니브라운 협업 제품 모델 컷. 사진=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앤서니브라운 협업 제품 모델 컷. 사진=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가 앤서니브라운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이달 19일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올해 3월 출시 직후 품절대란으로 2차 출시를 원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FW 시즌상품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총 20여 종의 가을, 겨울 의류 및 용품이 출시된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지난 1차 협업 당시 빠른 시간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만큼 정식 발매 1주일 전인 12일부터 뉴발란스 키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매를 진행해 최대한 많은 고객분들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 "선발매 상품은 '코듀로이 재킷'과 '덤블 리버서블 재킷' 2개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롯데탑스 데이' 진행

롯데탑스 광교 아울렛점.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탑스 광교 아울렛점.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의 해외 패션 편집샵 '롯데탑스(TOPS)'가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롯데탑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탑스'는 'TOP BRAND, BEST PRICE'를 슬로건으로,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바잉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샵이다. 롯데탑스 데이는 2월과 8월, 일년에 단 두 번만 매장에서 할인 판매되던 가격에 10~30%를 추가로 할인해주는 행사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잡화/의류/슈즈/리빙 등 4가지 카테고리의 약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탑스'는 2015년 첫 점포 오픈 이후 현재 전국 39개 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 50억 매출에서 2019년 600억 매출은 기록하는 높은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롯데탑스' 매장을 강화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