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월드, '브릿지 투어 위드 월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월드, '브릿지 투어 위드 월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1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월드, '브릿지 투어 위드 월드'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브릿지 전경. 사진= 롯데호텔 월드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브릿지 전경. 사진=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월드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타워브릿지에서 체험하는 '스카이브릿지 투어'와 함께 도심 속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릿지 투어 위드 월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전망대 서울스카이 관람과 스카이브릿지 투어 티켓 2인권으로 구성됐다.

호텔 패키지는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며, 스카이브릿지 투어는 패키지 예약 시 제공되는 일련번호를 확인하여 스카이브릿지 투어 예약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카이브릿지 투어는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운영된다. 지상 541m 야외 상공에 위치한 11m 길이의 다리 위에서 하늘 보고 뒤로 걷기, 팔 벌려 뛰기, 다리 위에 걸터앉기 등 스릴 넘치는 각종 미션과 함께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오 마이 카' 패키지 

'오 마이 카' 키즈룸. 사진= 켄싱턴호텔
'오 마이 카' 키즈룸.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키즈룸과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기는 모래 놀이와 물놀이 등 아이의 취향에 맞게 즐겁고 유익한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마이 카 키즈룸 1박 ▲애슐리퀸즈 브런치 3인(성인2+소인1) ▲케니몽 인형 1개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 1인 ▲어드벤처 위드 케니 1인(키즈 케어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마이 카 키즈룸은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을 콘셉트로 꾸며진 키즈 전용 객실이다. 객실 문을 열면 아이들의 눈에 비친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준비돼 있다. 드림 카를 눈 앞에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평범했던 수면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자동차 침대에서 직접 시동 켜고 끄기, 자동차가 달리는 사운드,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자동차 침대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의 소품을 갖췄다.

글래드 호텔,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2개 부문 선정

글래드 마포 '글래드 하우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마포 '글래드 하우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3개 지점이 세계 최대 규모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가 발표한 ‘2020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의 국내 호텔 2개 부문에 선정됐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전 세계 항공사 및 숙박시설, 관광명소, 음식점 등에 대한 약 8억 6000만여건의 리뷰 및 의견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다.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를 통해 매년 여행객들의 평가와 리뷰를 기반으로 가장 우수한 여행지와 시설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을 평가하는 '인기 서비스 호텔' 부문에서 25개 호텔 중 글래드 마포가 7위를,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14위, 글래드 여의도가 19위로 총 3개의 글래드 호텔이 선정됐으며 글래드 여의도는 최고 수준의 숙박시설을 보유한 호텔을 발표하는 ‘베스트 호텔’ 부문에도 9위에 선정됐다. 글래드 호텔을 이용한 여행객들은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객실, 편안한 침구류와 함께 직원의 서비스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으며 주변의 음식점, 편의점 등 편의시설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으로 꼽았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는 서울 687개의 호텔 중 여행자 평가 3위, 글래드 마포는 4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24위,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47위로 서울 4개 글래드 호텔이 모두 50위권 안에 선정됐으며(2020년 8월 10일 기준), 글래드 마포는 지난 2018년 그랜드 오픈 두 달 만에 여행자 평가 1위 호텔에 선정되기도 했다. 

L7강남, 'L7 x BEENTRILL FASHION WEEK' 패키지

'L7'이 '빈트릴’(

'L7 X BEENTRILL' 협업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L7 X BEENTRILL' 협업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과 협업해  'L7 X BEENTRILL FASHION WEEK' 패키지를 L7 강남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빈트릴(BEENTRILL)은 '오프화이트'와 '루이비통'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 디자이너가 2010년 매튜 윌리엄스, 헤론 프레스톤과 함께 선보인 하이엔드 캐주얼 브랜드다.

이번 패키지는 투숙객들에게 빈트릴(BEENTRILL) 티셔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SNS 이벤트를 통해 스위트 룸 숙박의 기회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L7강남 전용 상품으로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판매 예정이며, 8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10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룸 1박과 1실당 빈트릴(BEENTRILL) 티셔츠 1장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SNS 호캉스 패션 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L7강남 모든 장소에서 빈트릴(BEENTRILL) 티셔츠를 입고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L7_빈트릴패션위크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게시하면 된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달성한 '최고의 호캉스 패션' 1등에게는 'L7강남 퀸즈 스위트룸' 숙박권 1매가 지급된다. 퀸즈 스위트 룸은 동화 속 여왕이 머무는 꿈의 궁전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현한 객실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