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코웨이, '에너지위너상' 장관상 수상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코웨이, '에너지위너상' 장관상 수상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1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에너지위너상' 장관상 수상

'2020에너지위너상' 수상 제품. 사진= 코웨이
'2020에너지위너상' 수상 제품.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소비자시민모임과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하는 제23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에서 AIS 정수기가 에너지 대상, 환경부 장관상 등 총 4개의 제품이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은 1997년부터 매년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기술과 에너지 절약 효과가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며, 에너지 고효율 제품의 생산과 소비 확산을 통한 지속 가능한 에너지 사용에 기여하고 있다.

코웨이는 총 4개의 제품이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했다. 코웨이 AIS 정수기 3.0(CHPI-7510L)은 올해 최고의 에너지 고효율 제품에 주어지는 에너지 대상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CHP-8300R)는 에너지 대상을 수상했다. 벽걸이 공기청정기(AP-1220F)는 에너지 위너상을, 인덕션 전기레인지(CIR-302)는 에너지 절약상을 수상했다.

개리 아들 '강하오' 군... 뉴발란스 키즈 모델 발탁

강하오 군 화보 컷. 사진= 이랜드월드
강하오 군 화보 컷. 사진=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가 아티스트 개리의 아들인 강하오 군을 20FW 시즌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강하오 군은 지난달 31일 뉴발란스 키즈의 20FW 겨울 다운점퍼 화보 촬영으로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화보는 이번 달 말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하오 군이 평소 보여준 스타일리시한 패션 이미지와 풍부한 표현력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지만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잘 어울려 발탁하게 됐다"면서 "향후 화보 촬영, 영상 광고, 제품 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고객들과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사진= 롯데마트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이달 13일부터 9월 19일까지 40여일간 전 점 및 롯데마트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사전예약 품목은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 218종과 통조림, 식용유 등 가공식품 238종, 건강기능식품 76종 등 총 700여개 품목으로 진행된다.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의 매출이 전체 선물세트 실적의 40%에 달하는 등 예약판매에 대한중요성이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대형마트는 사전예약 구매 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기간 동안 최대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엘포인트 (L.POINT)회원에게는 최대 30%할인 혜택을 제공, 롯데/신한/KB국민 등 7대 카드 결제 시 무이자로 이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