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1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

버거&치킨 플레이트. 사진= 서울신라호텔
버거&치킨 플레이트.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9월 전용 패키지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풀사이드 메뉴와 맥주를 곁들이며 여름의 열기가 가시지 않은 한낮의 피서와 선선한 초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저녁의 여유로운 낭만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9월 한달 간 이용 가능한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는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및 '베네딕티너' 생맥주(2잔)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이나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한편,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세 명이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신용카드사 제휴를 통해 추가 1인에 대한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탑스클럽 회원 및 삼성 프리미엄 카드, 현대 프리미엄 카드 소지자가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추가 1인에 대한 각 시설 및 음료(베네딕티너 생맥주 1잔) 이용이 추가 금액 없이 제공된다. 단, 객실예약과를 통한 사전 요청이 필수이며, 체크인 시 카드 소지 및 등급 여부를 확인(각 카드사별 확인 방법 상이) 후 체크아웃 시 본 패키지를 해당 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롯데호텔 제주 가을 패키지, '쉼을 선물하다'

더 캔버스 조식. 사진=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조식. 사진=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가 피서객들이 몰리는 여름철을 피해서 여유로운 가을 휴가를 떠나고픈 이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쉼을 선물하다'를 새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2월 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쉼을 선물하다' 패키지는 객실 유형에 따라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상품으로 구분된다. 우선 커플형 상품은 디럭스 가든룸 1박과 2인 조식이 제공된다. 특히, 커플형 단독 특전으로 오션뷰 객실 예약 시 라운지 스페셜 메뉴가 제공돼 애프터눈 티 시간(12:00~18:00)에는 디저트와 차, 커피류를, 해피 아워(18:00~22:00) 동안에는 주류와 함께 간단한 안주를 즐길 수 있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함께 비치된 디럭스 가든 패밀리룸 1박과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조식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의 3인 무료입장이 1회 제공돼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밀리형은 4인 가족에 적합하다. 킹사이즈 더블 침대 2개를 사용할 수 있어 4명이 써도 여유로운 프리미어 더블 가든룸 1박과 4인 조식을 제공한다. 역시 플레이토피아 내의 락볼링장 4인 무료입장이 1회 제공된다.

세 가지 상품 모두 공통 특전으로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전경으로 즐기는 카페 해온의 추천 메뉴(랍스터 떡볶이, 수제 닭다리살 튀김과 감자튀김, 제주 흑한우 볶음밥) 중 1가지를 제공한다. 세계적 필기구 명가 파버 카스텔의 색연필과 롯데호텔 제주의 엽서로 구성된 컬러링 키트도 제공된다. 김포공항 이용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김포공항 롯데몰의 무료 주차가 1회 가능해 교통 편의성이 높다. 

연박 시에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에서 제공하는 제주 별미 흑돼지 양념구이 정식 1회가 인원 수에 맞추어 특전으로 추가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