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GS샵, 돈스파이크 新시리즈 '킹 돈까스'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GS샵, 돈스파이크 新시리즈 '킹 돈까스'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18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돈스파이크 新시리즈 '킹 돈까스' 론칭 

사진= GS샵
사진= GS샵

GS샵이 완판 신화를 기록해온 돈스파이크의 새로운 시리즈 '돈스파이크 킹 돈까스'를 이달 19일 오후 5시 35분부터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돈스파이크 킹 돈까스'는 맛이 좋은 국내산 돼지고기 통등심으로 두툼함을 자랑하는 '킹 돈까스'와 모짜렐라, 체다, 고다 3종의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콸콸 킹돈까스'로 구성됐다.

'킹 돈까스'는 1팩당 160g의 무게로 돈까스 전문점에서나 볼 수 있는 두툼한 등심에 얇은 튀김옷을 입혀 고기의 육질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으며, 기름에 튀긴 돈까스를 오븐에 다시 구워 기름기를 최소화 했다. 

뿐만 아니라 '치즈콸콸 킹 돈까스'는 트리플 치즈가 50g이나 들어 있어있다.

또한 토마토, 우스타소스, 앵커버터가 들어가 정통 돈까스 소스와 튀김류와 샐러드에도 어울리는 레몬폰즈 소스가 함께 구성돼있어 단품 혹은 다양한 요리로 활용 가능하다. 

스파오, 쿨테크 기능 캐주얼 라인 출시

사진= 이랜드월드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쿨 기능성 상품의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파오는 올해 올해 소재와 기능성 부문에서 업그레이드된 쿨테크 이너웨어를 출시한데 이어 해당 기술력을 바탕으로 티셔츠와 재킷, 슬랙스 등 캐주얼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쿨테크 티셔츠'는 땀을 신속하게 흡수, 방출시키는 가공 처리와 통풍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쿨비즈 재킷'은 글로벌 기능성 섬유로 유명한 미국 인비스타사의 대표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원사 혼방 원단으로 제작해 면보다 3배 정도 땀을 신속하게 흡수해 배출시킨다. 또한 통기성이 좋아 피부에 들러붙지 않고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기능성을 갖고 있다.

이외에도 시원한 소재에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심지를 적용해 세탁 관리가 용이한 쿨비즈 워셔블 슬랙스 등 총 30여 종의 쿨 기능성 상품이 출시됐다. 스파오의 쿨 기능성 라인업은 현재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마트, 정부비축 멸치 20톤 방출

사진= 롯데마트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이달 18일부터 전국 모든 점포에서 '물가안정 남해안 볶음용 멸치'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물가안정 멸치'는 정부 비축 수산물로, 어가 소득 안정을 위해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어종을 제철에 집중적으로 비축해 뒀다가 어획량 감소로 가격이 급등하거나 수요가 급증하는 시즌에 비축해둔 물량을 방출한 제품이다.

농산물유통정보에 따르면 생산량이 감소하며 올해 4월 기준 볶음용 멸치의 가격은 1kg당 1만7554원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약 50% 가량 높은 가격 인상률을 보였다.

이에 롯데마트는 해양수산부 주관 하에 정부 비축 멸치 20톤을 방출해 멸치 공급을 늘리고 가격을 안정화 할 계획이다. 이달 18일부터 전국 모든 점포에서 물량 소진시까지 '남해안 볶음용 멸치(500g)'를 기존 행사 상품 대비 약 15%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박유승 롯데마트 건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가계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짐을 덜어드리고자, 정부비축 수산물을 판매하게 됐다"며 "멸치를 시작으로 다양한 건해산물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준비해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대百, 더현대닷컴 소셜벤처 전문관 '소셜 임팩트' 오픈

사진= 현대백화점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공식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소셜벤처의 상품을 판매하는 전문관 '소셜 임팩트'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소셜벤처는 사회문제 해결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을 말한다. 

'소셜 임팩트'는 현대백화점과 소셜벤처를 지원하는 비영리 사단법인 '루트임팩트'가 공동으로 기획해 만든 전문몰이다. 현대백화점 관곚다는 "소셜벤처의 상품 판로 확대 및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더현대닷컴 내에 숍인숍 형태의 전문몰을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셜 임팩트'에는 다양성·상생·친환경·건강 등 4가지 콘셉트에 맞는 총 11개 소셜벤처 브랜드가 입점한다. 

시각 장애인을 위한 '만지는 시계'를 만드는 '이원 타임피스', 발달장애인과 함께 생활용품을 제작하는 '동구밭', 플라스틱 폐기물 절감을 위해 친환경 소재인 대나무로 칫솔을 생산하는 '닥터노아' 등이 대표적인 브랜드다. 이들 브랜드의 상품 총 270여 개를 선보이며, 향후 판매 품목과 입점 브랜드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이달 24일까지 '소셜 임팩트'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로 마스크팩(마리몬드), 아트 포스트 카드(키뮤스튜디오) 등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