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신규광고 티저영상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신규광고 티저영상 공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신규광고 티저영상 공개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 티저영상을 19일 공개한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과 자사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최근 광고촬영을 마쳤다.

이번에 촬영을 마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의 본 영상 공개에 앞서 티저영상이 19일 공개된다.

임영웅 모델의 청호나이스 신규광고 '내가 지켜줄게요' 티저영상은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 하나금융투자의 임의식 RP 가입 이벤트 페이지 운영

여기어때가 하나금융투자와 손잡고 숙박 할인권과 함께 연 수익률 5%(세전)의 임의식 환매조건부채권(RP)상품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다음달 14일까지 하나금융투자의 RP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운영한다. 최초로 하나금융투자의 계좌를 개설한 고객 2000명에게 여기어때의 숙박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쿠폰은 발송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하며, 최대 1만5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가 하나금융투자와 함께 제공하는 RP상품은 월 30만원 한도로, 6개월간 투자해 연 5%(세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6개월 내 투자금의 일부를 출금하거나 전액 해지해도 예치 기간만큼 동일 수익률을 적용한다.

RP는 금융기관이 일정 기간 후 다시 사들이는 조건으로 판매하는 채권형 투자 상품이다. 이번 특판 RP상품은 단기간 채권에 투자하는 데다, 자유롭게 입출금 할 수 있어 유동자금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기에 적합하다. 해당 상품은 예금자보호법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 하나금융투자의 앱 서비스 ‘원큐 주식’을 다운 받아 실행해야 한다. 원큐 주식 앱에서 ‘여기어때 제휴’ 배너를 클릭하면 RP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19일 ‘빅스마일데이’ 오픈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19일 자정 오픈하고, 9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1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는 오는 27일까지 총 9일 동안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 혜택의 할인쿠폰 9종 및 전국 2만여 개 매장에서 인기 상품을 픽업할 수 있는 O2O서비스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한 달 무료 체험을 신청해도 회원 전용 혜택을 모두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사 100곳이 직접 참여한다.

대표 브랜드 행사로 19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라인을 선보인다. ‘나이트조거’와 ‘슈퍼코트’를 스마일클럽 특별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20일은 ‘썸머 트레이닝’을 콘셉트로 ‘클라이마쿨’ 등 여름 전용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어서 21일은 ‘키즈 라인’을, 22일은 ‘이큅먼트’, ‘울트라부스트’ 등의 ‘스포츠 라인’을, 25일은 슬리퍼와 샌들류를 할인 판매하고, 26일은 검정 색상의 인기 제품만을 선별해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디다스 전용 추가 혜택도 마련한다. 스마일클럽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전용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최대 20% 중복할인쿠폰과 함께 활용하면 역대급 할인 혜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아디다스’ 특가전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한다.

이 외에, 유한킴벌리, 라코스테,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바디프랜드, 시몬스침대, 테팔, 한샘, 락앤락, 지오다노, FILA,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깨끗한나라, 정관장, CJ제일제당, 농심, 세노비스, 샤오미 등 100곳의 참여 브랜드 세일관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1~4월 정수기 판매대수 전년대비 약 20% 증가

청호나이스의 올해 1~4월 정수기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간(2019년 1~4월)대비 약 20% 증가한 5만대를 기록했다.

19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최근 위생기능과 살균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살균기능이 강화된 ‘살균정수기 세니타’ 시리즈 4종(얼음냉온·얼음냉·냉온·냉)과, ‘얼음정수기 550’ 시리즈 3종(커피얼음냉온·얼음냉온·얼음냉)이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두 시리즈는 모두 역삼투압(RO) 정수방식에 전기분해수를 이용한 자동살균기능을 탑재했다. 이들 제품은 1~4월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전체 판매량의 35%를 차지했다. 아울러 매월 전략제품을 선정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렌탈료를 적용해 고객관리에 기여한 점이 판매증가 요인으로 작용했다.

청호나이스 PS사업부장 전병갑 이사는, “올해 위생기능을 강조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늘었다”며, “청호나이스는 살균력을 높인 제품 확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엘리자베스 플러스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엘리자베스 플러스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성능 업그레이드 '엘리자베스 플러스' 출시

바디프랜드가 '엘리자베스' 안마의자에 '브레인마사지'와 '4D 마사지 모듈'을 더한 '엘리자베스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엘리자베스 플러스'는 하체 안마에 특화된 기존 '엘리자베스'의 장점이 더 강화·적용됐다. 상하로 움직이며 종아리 후면을 마사지하는 롤러와 종아리 양 측면과 발등, 발 측면을 시원하게 주무르는 에어 파우치, 각 2개의 롤러가 손으로 꾹꾹 눌러주듯 지압하는 발바닥 마사지가 하체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마사지 모듈은 입체 3D 마사지에 주무름, 지압, 두드림 등 안마방식에 따라 마사지볼 각도가 변하는 4D 마사지 모듈로 업그레이드됐다. 부위에 따라 안마 깊이와 강도를 조절하며 긴 회전축을 이용해 넓은 부위를 시원하게 주무른다. 3단계로 강도가 조절되는 마사지 모듈이 목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은 물론 허벅지까지 빈틈없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브레인마사지도 적용됐다. 집중력, 명상,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등 6가지 브레인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엘리자베스 플러스'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중 브레인마사지를 탑재한 최저가 모델이다. 

여기 더해 어깨부터 허리 중심으로 좌우를 주무르고 가볍게 두드려 부드럽게 척추혈을 마사지하는 '요가모드' 마사지 프로그램도 새롭게 추가됐다. 리모컨도 상위 안마의자 모델과 동일한 3.5인치 바 타입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하체 피로를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특화된 마사지 기능에 더욱 시원해진 마사지 모듈이 더해져 장시간 선 채로 가사를 하는 주부, 하이힐을 신는 여성은 물론 고된 일상에 지친 남녀노소 모두 육체와 뇌 피로를 함께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