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롯데홈쇼핑, 'L7 HOTELS 숙박권' 특집방송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롯데홈쇼핑, 'L7 HOTELS 숙박권' 특집방송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1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L7 HOTELS 숙박권' 특집방송

사진= 롯데홈쇼핑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이달 22일 오후11시50분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7 숙박권'을 이원 생중계 특집방송으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철저한 위생 관리와 방역으로 안전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국내 호캉스(호텔+바캉스)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호텔과 함께 지난 4월부터 기획하게 됐다. 서울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명동, 강남, 홍대에 위치한 'L7 HOTELS 숙박권'을 특별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한 L7 홍대 루프탑과 롯데홈쇼핑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를 이원 생중계로 연결해 트렌디한 감성의 L7 HOTELS 모습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L7은 위생과 안전을 위해 호텔에서는 전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물론, 출입구에서 열화상 카메라와 비접촉식 체온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열 체크를 하며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더불어 방송 중 'L7호텔 1일 숙박권'을 구매하면 지류형 숙박권이 배송된다. 숙박권을 통해 L7호텔 통합 예약센터에서 지점을 선택, 원하는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사용 기한은 올해 11월 30일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 성수기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당일 구매 고객에게는 부대시설 할인권, 세븐일레븐 편의점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L7 HOTELS 스위트룸 숙박권(3명)', '롯데GRS모바일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GS홈쇼핑, 코로나19 피해 中企 위한 '해피투게더' 론칭 

사진= GS홈쇼핑
사진= GS홈쇼핑

GS홈쇼핑이 이달 20일 중소기업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상생마켓'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3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중소기업들의 상품만을 소개한다.  

이달 20일 충남 서해키조개영어조합법인의 '키조개 관자세트'를 시작으로, 27일 전남 완도의 '활전복', 6월 3일 '농가돕기꾸러미세트' 등을 순차적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각 지방 도청과 협력해 지역 농수축산물을 주로 판매한다.

'해피투게더-상생마켓'은 모바일·온라인에서도 기획전 형식으로 열린다. '해피투게더' TV홈쇼핑 생방송에서 판매한 상품을 비롯해 50여개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GS홈쇼핑 마케팅사업본부 김진석 상무는 "코로나19로 예기치 못한 어려움에 처했거나 판매 부진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판로를 확대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오쇼핑,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잠' 론칭

'굿잠' TV홈쇼핑 론칭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굿잠' TV홈쇼핑 론칭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이 이달 20일 오전 10시 25분 '유난희쇼'에서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잠'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의사 처방을 통한 수면제 복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개발된 알약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감태추출물'과 안정된 상태에서 느끼는 뇌파인 알파(α)파를 증가시켜주는 'L-테아닌'이 주성분으로 구성돼있다. 수면장애를 가진 성인남녀에게 인체 적용 시험을 한 결과 수면 시간 증가, 잠든 후 깨어 있는 시간 감소, 안정적인 수면 상태 지속 등의 효과도 증명했다.

생방송 중 구매 시 50포로 구성된 제품을 2박스(총 100회분)를 받아볼 수 있으며, ARS 1000원 할인과 무이자 할부 12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 3명을 추첨해 1박스(50포)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기 전 충분한 물과 함께 1일 1회 1포 섭취를 권장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식품사업팀 김현재MD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건강하게 섭취 가능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 'H페스타' 진행... 최대 30% 할인

H페스타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H페스타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이달 21일까지 'H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식품·패션·잡화 등 각 상품군별로 인기상품 30여 개를 선별해 종전 방송 대비 상품 구성을 늘리거나, 최초판매가 대비 20~30%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최근 고객들의 수요가 크게 늘어난 인기 식품 방송을 진행한다. 이달 2일 첫 방송에서만 주문액 7억원을 올린 '제주 순메밀면'은 19일(오후 5시 40분) 방송에서 종전과 동일한 가격에 메밀전병 2팩을 추가해 선보인다. 오는 20일과 21일 방송 판매를 진행하는 '린찐 삼선 누룽지탕', '옥주부 제주 돼지통까스'도 지난 방송과 동일한 가격에 구성품을 추가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현대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의 인기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달 20일 패션 프로그램 '최현우의 초이스'에서는 정구호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J바이' 인기 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은 '린넨 후드 니트 3종', '정장 자켓' 등이다. 또한 같은 날 오후 3시 40분 방송에선 '에이앤디 블라우스'를 최초판매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현대홈쇼핑은 창사 19주년을 맞아 5월 한달간 현대홈쇼핑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2대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현대홈쇼핑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벤츠 E클래스 300 아방가르드(1대)', ‘제네시스 GV80 2.5 가솔린(1대)' 자동차를 증정한다. 또한 5월 중 방송 상품을 3건 이상(결제금액 30만원 이상, 일부 상품 제외) 구매한 고객에게 '디오로 차량용 공기청정기(2개)'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