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이커머스] SSG닷컴, '여름 상품 할인전' 실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이커머스] SSG닷컴, '여름 상품 할인전' 실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1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 '여름 상품 할인전' 실시

쓱케일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SSG닷컴
쓱케일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이 이달 24일까지 일주일 간 '여름 상품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본격적 무더위에 앞서 패션, 스포츠, 아동, 가전 등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여름 나기'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여름 신발을 모은 '샌들의 세계' 기획전이 진행된다. 최대 할인율은 56%로 남성, 여성, 아동용 등 총 16만족의 물량을 준비했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를 비롯해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크록스', '버켄스탁', 여성 샌들 '슈콤마보니', '멜리사' 등 인지도 높은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이와 함께 SG닷컴은 '프리썸머 쓱케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패션, 스포츠, 유아동, 리빙, 식품,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여름 상품을 모았다.

추가로 매일 선착순 3만명에게는 신세계몰 리빙 카테고리에서 쓸 수 있는 7% 쿠폰과 식품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가전은 최대 23% 할인 판매하며 에어컨, 선풍기부터 제습기, 방수스피커까지 대형 및 소형 가전을 함께 준비했다. 15만원 초과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위메프, 렌탈 서비스 인기... 매출 134%↑

사진= 위메프
사진= 위메프

위메프가 렌탈 서비스가 2017년 6월 이후 134%증가하며 월 매출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18일 밝혔다. 같은 기간 품목별로는 펫 용품(17배), TV(8배), 식기세척기(7배), 비데(4.9배), 냉장고/김치냉장고(3.3배), 공기청정기(3.3배), 정수기(2.7배) 등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 

또 1분기(1~3월) 동안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LG전자 상하좌우 정수기 ▲쿠쿠 인앤아웃 10's 정수기 ▲현대렌탈 히든케어 정수기 ▲SK매직 스마트모션 공기청정기 ▲청호나이스 에어버블비데 등의 상품이 인기가 많았다.(36개월 약정기준)

현재 위메프 렌탈관에는 45개 브랜드의 약 40개 상품군, 2000여 개 상품이 입점했다. 정수기, 비데 등 생활가전에서 프리미엄·고성능 상품으로 품목이 다양해지는 추세다.

이에 위메프는 이달 31일까지 '렌탈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간 내 서비스 계약 시 사은품과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 어린이날 특별 기부 모금액 2900만원 전달

사진= 티몬
사진= 티몬

티몬이 이달 4일 자사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소셜기부를 통해 진행한 '희귀 피부병을 겪고 있는 준서 어린이 돕기' 기부에서 총 모금액 2915만9000원을 준서네 가정에 전달한다고 18일 밝혔다.

티몬과 파트너사 '밀알복지재단'이 진행한 이번 특별 모금 캠페인은 이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환아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됐다. 5월 4일 오후 7시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된 모금에서 총 5만8318명의 기부자들과 함께 2915만9000원의 모금액을 달성했다. 

기부금은 티몬의 수수료와 파트너사의 사업비 등을 일절 제하지 않고 전액 준서네 가정으로 전달된다. 피부 치료비, 의약품 구매, 병원 통원 교통비 및 식이요법 관련 식재료 구매 등에 필요한 생계비 등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자세한 기부금 사용 내역은 추후 진행되는 소셜기부 컨텐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