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워커힐, '국가브랜드대상' 호텔리〮조트 부문 1위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워커힐, '국가브랜드대상' 호텔리〮조트 부문 1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15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2020국가브랜드대상' 호텔리〮조트 부문 1위 선정

(우)워커힐 호텔 윤기열 사업부장. 사진= 워커힐호텔
(우)워커힐 호텔 윤기열 사업부장.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호텔이 2020 국가브랜드대상 호텔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돼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5일 밝혔다.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 각 평가항목에 근거해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는 상이다. 워커힐은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2020년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한편, 워커힐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자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숙박하는 초등학생 이하 고객에게는 조식이 무료 제공된다. 단, 객실 하나당 최대 2인까지 적용되며, 일요일 조식은 제외다. 또한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더 뷔페, 온달, 금룡, 명월관, 피자힐, 델 비노, 모에기 총 7개 업장에서는 메뉴에 관계 없이 테이블당 와인 1병까지 콜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5월 가정의 달 맞아 '북캉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12개 점 외관 전경.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12개 점 외관 전경.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엄마에게 사랑의 마음을 선물하는 '북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자식들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온 엄마의 사랑에 보답하자는 의미에서 '엄마'를 테마로 기획됐다. 

먼저 엄마와 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37편의 에세이로 엮은 '엄마도 엄마를 사랑했으면 좋겠어'라는 제목의 책을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전국 12곳에서 동시에 5월말까지만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12곳 주변의 다양한 지역 관광명소를 둘러보며 힐링 할 수 있다.

한편 매년 작가와 대화 형식으로 인기리에 진행됐던 '북토크'는 '생활 속 거리두기' 동참 차원에서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상품 구성은 ▲객실 (1박) ▲조식(2인) ▲'엄마도 엄마를 사랑했으면 좋겠어(장해주 지음, 허밍버드 출판사)' 도서 1권으로 구성됐으며, 기간은 5월말까지다. 

글래드 호텔, 캠핑 별미 '그리츠 시그니처 램' 5종 할인 판매

시그니처 램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시그니처 램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이 온라인 장보기 앱 '마켓컬리'에서 진행하는 '캠핑 기획전'을 통해 그리츠 시그니처램 5종 전 상품을 이달 21일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핑 기획전은 마켓컬리에서 판매 중인 그리츠 시그니처 램 양갈비, 양꽃갈비살, 프렌치 랙, 양티본, 양등심 총 5종을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특히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 중 베스트셀러인 프렌치 랙은 보통 12 온즈부터 28 온즈까지의 어린 양을 사용하지만 그 중에서도 16 온즈 미만의 프렌치 랙만을 선별해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내부 활동보다 야외 활동을 선호하면서 캠핑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 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양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그리츠 시그니처 램 5종으로 캠핑에서 별미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020 온라인 돌잔치' 페어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최근 고객들의 언택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에 호텔 연회장에서 진행하던 돌잔치 페어를 온라인으로 전환해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온라인 돌잔치 페어는 호텔 웹사이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호텔 연회장과 돌상, 스냅 사진, 아기 의상, 한복 등 돌잔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돌페어 기간 내에 계약 시 '라 크라사드' 와인 1병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며, 선착순 경품 행사도 준비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온라인 돌페어는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개최한다. 돌잔치 장소로 가장 인기가 높은 30층 연회장을 비롯해, 프라이빗한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상위 스위트룸 객실에서 진행할 돌잔치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했다. 이 모든 상품들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여름 빙수 2종 선봬

여름 빙수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노보텔 앰버서더
여름 빙수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노보텔 앰버서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여름 빙수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 로비라운지 & 바인 고메바(Gourmet Bar)에서 선보이는 여름 빙수 2종은 눈꽃 우유 얼음과 팥, 찹쌀떡, 그리고 흑임자 가루로 고소함을 더한 클래식 빙수인 '눈꽃 빙수'와 입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빙수와 망고 과육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상큼한 식감의 '망고 빙수'로 준비된다. 여기에 사이드 토핑으로 마카롱, 오레오 크럼블, 치크케이크 크럼블 등이 빙수에 따라 제공된다.

이번 여름빙수 2종은 고메바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메르세데스-벤츠 신차 출시 기념 이벤트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S클래스 S350d 4MATIC AMG Line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모델이자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 모델 중 하나인 S350d 4MATIC AMG Line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신차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멤버십 클럽 회원과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투숙객에 한해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SDC 멤버십 클럽 회원에게는 S350d 4MATIC AMG Line 일주일 시승권 1매와 투숙객에게는 S350d 4MATIC AMG Line 주말 시승권 2매 및 호텔 바우처 5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멤버십 클럽 회원 대상으로 발송된 MMS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로비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간단한 정보 입력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결과는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