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 오션뷰 콘셉트룸 리뉴얼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 오션뷰 콘셉트룸 리뉴얼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1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 오션뷰 콘셉트룸 리뉴얼 오픈

코코몽 키즈카페 룸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코코몽 키즈카페 룸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프라이빗 오션뷰 카페 콘셉트의 '비치 카페룸'과 '코코몽과 함께 떠나는 바닷속 탐험가' 콘셉트로 꾸며진 '코코몽 키즈 카페룸'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켄싱턴호텔은 빅데이터 분석과 1000여명의 고객 조사를 통해 강원도 지역 여행 트렌드가 ▲오션뷰 카페 ▲먹방 ▲바다 여행 등으로 조사됐다고 전했다. 이를 반영해 설악비치 5층 바다 전망 전 객실을 전면 리뉴얼해 선보였다.

먼저 비치 카페룸은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모던 클래식한 '럭셔리 마린' 객실과 화이트와 우드톤 컬러의 내추럴한 감성이 돋보이는 '내추럴 마린' 객실 2종류가 있다.

전 객실 바다 전망인 장점을 살려 모든 객실의 창문은 넓은 통창형으로 설계돼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시야를 넓게 했다. 특히, 창가쪽에 긴 벤치형 의자를 설치해 나만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소파와 텔레비전 대신 바 테이블을 설치하고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캡슐 4개, 와인 1병 등을 비치했다.

코코몽 키즈 카페룸은 인기애니메이션 '코코몽'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바닷속 해저 탐험, 크루즈 여행, 우주 여행 등을 하고 있는 모습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인 코코몽과 함께 떠나는 '바닷속 탐험가'를 비롯해 '해양 크루즈 여행가', '우주 탐험가' 콘셉트로 꾸며진 객실로 거실에는 커다란 매트 블록을 쌓고 퍼즐을 맞출 수 있는 신체놀이 매트가 제공된다. 또한 아이들의 활발한 신체활동에 좋은 볼풀과 미끄럼틀도 마련돼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비치 카페룸'과 '코코몽 키즈 카페룸' 오픈을 기념해 '카페 인 더 룸 패키지'와 '헬로 코코몽 패키지'를 7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직장인 호캉스 '씌어쉬기' 패키지

사진=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사진=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현대 직장인들을 위해 멀리 떠나지 않고도 휴식할 수 있는 '띄어쉬기 (Pause your life)'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조식을 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블랑블랑 (BlanBlvn)의 바디워시 제품이 함께 증정한다. 해당 상품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또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지속적인 방역을 통해 고객이 믿고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 호텔 내에서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며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펍 앤 레스토랑 LEVEL B1은 룸 서비스와 테이크 아웃 등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레스토랑 내 화덕에서 직접 구워내는 피자를 포함해 샐러드, 스낵, 맥주 및 음료까지 언택트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메뉴를 확대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