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마트 청소위생용품전, 스파오 '액티브라인'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마트 청소위생용품전, 스파오 '액티브라인'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2.1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 일상 속 스포티함 살린 액티브 라인 정식 론칭

사진= 이랜드월드
사진=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가 '액티브 라인'을 출시해 일상 속 스포티함을 살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액티브 라인'은 최근 걷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높은 기능성보다는 가성비와 실용성, 패션성을 강조한 스포츠 아이템에 대한 고객 니즈가 늘어난 점을 반영해 출시됐다.  

지난해 FW 시즌부터 스파오의 메가숍 중심으로 일부 상품을 테스트로 전개해오다 올해 정식 라인으로 론칭해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 20개에 출시했다. 연내 40개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를 시작하는 액티브 라인은 전반적으로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일상복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약 40여 종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여성 상품은 '레깅스', '브라탑' 등 인도어 스포츠의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남성 상품은 UV 차단 기능을 가진 '슬림핏 반팔 티'와 형태 안정성이 뛰어난 '스텐에리 집업' 등이 있다. 

◇이마트, '깨끗한 우리집 만들기' 청소용품 할인전

사진= 이마트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각종 위생/청소용품 할인전에 나선다. 이마트는 '깨끗한 우리집 만들기'를 주제로 막대걸레부터 섬유유연제, 락스, 탈취제, 물걸레 청소포, 주방 세제, 위생 장갑, 위생 롤백 등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이외에도 이마트는 ▲퐁퐁 주방세제(1.2L) 1+1으로 기획했으며 ▲다우니 엑스퍼트 섬유 유연제(2L) 기존보다약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 '새-하!(새학기 하이)프로모션' 진행

사진= 인터파크
사진=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새학기시즌을 앞두고새학기 프로모션 '새-하!(새학기 하이)'를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새-하(새학기 하이)' 프로모션은 ▲학용품∙잡화▲노트북∙태블릿 ▲초∙중∙고 참고서 ▲대학생 추천도서 등의 상품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각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도서상품권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최훈기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팀장은 "쇼핑 카테고리와 도서 카테고리가 결합된 이번 새학기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새학기를 앞두고 노트북, 학용품, 참고서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소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