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글래드호텔,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글래드호텔,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2.1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 출시

글래드호텔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첫 번째 시리즈로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를 프리미엄 온라인 푸드마켓 '마켓컬리'에 이달 12일 출시했다.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는 글래드 호텔 셰프들이 개발한 중독성 강한 베트남식 특별 소스와 함께 저온숙성한 국내산 닭다리 순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켓컬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3000개 한정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올 3월 11일까지(당첨자 발표, 3월 12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켓컬리 홈페이지에서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를 구매 후, 후기를 남긴 마켓컬리 아이디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글래드 라이브 강남 숙박권, 그리츠 2인 식사권 등 총 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스윗 드림 패키지' 출시

스윗 드림 패키지 이미지. 사진= 쉐라톤 호텔
스윗 드림 패키지 이미지. 사진= 쉐라톤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이 숙면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윗 드림 패키지(Sweet Dream Package)'를 이달 29일까지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h’_Garden)' 조식 2인이 제공된다. '큐앤리브즈(Kew&Leaves)'의 틴케이스 시그니처 차 40g 1종과 꽃차 1개를 증정한다. 

틴케이스 시그니처 차는 시트러스 러브, 플라워 가든, 블랙 유주, 레모니 우롱, 카라멜 티메리카노, 서울 브렉퍼스트 등이 있으며 그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쿨이너프(Cool Enough)'의 극세사 패브릭 소재의 아이마스크, 헤어밴드를 각각 1개씩 증정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러블리 데이 패키지' 출시

러블리 데이 패키지 증정품.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러블리 데이 패키지 증정품.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해 '러블리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라마리나의 아름다운 뷰와 함께 사랑하는 이들과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수페리어 더블 ▲조식 2인 ▲버니니 캔 와인 2개 ▲벨지안 초콜릿 1박스 ▲LED 캔들 10개의 풍성한 기본 구성을 갖춰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가족 단위 고객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타입은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으로 변경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비아제 뷔페 10% 할인은 물론 피트니스 센터, 키즈존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선사한다. 특히 평일 예약 고객에게는 룸 무료 업그레이드 또는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파티 프롭스 2종 세트까지 증정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