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코스맥스 '할랄 화장품' 출시 외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코스맥스 '할랄 화장품' 출시 외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2.1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신규 컬러 2종 출시

동성제약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올 봄, 더욱 애쉬한 색감으로 헤어컬러 트렌드를 이끌어 갈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지엔은 그동안 셀프로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애쉬 컬러의 염모제를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해 3월 런칭한 ‘스모키 애쉬(Smoky Ash)’ 라인은 더욱 진한 애쉬 그레이·블루·라벤더·베이지 컬러로 큰 인기를 얻었다. 애쉬 헤어컬러 인기에 힘입어, 이지엔은 푸딩 헤어컬러 ‘모로코 애쉬로즈’와 ‘트러플 머쉬룸 블론드’를 선보이게 됐다.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모로코 애쉬로즈’는 아프리카 모로코의 로맨틱한 장미 축제에서 영감을 얻었다. 매트한 모로코 사막에서 피어난 애쉬한 장밋빛이 신비로움을 더한다. 또한 피부에 조명을 켠 것처럼 환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컬러로 여리여리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트러플 머쉬룸 블론드’는 온라인에서 먼저 화제가 됐던 ‘버섯색 헤어컬러’다. 퍼플과 브라운, 그리고 애쉬가 한데 어우러진 고급진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웜톤, 쿨톤 가릴 것 없이 잘 어울리는 오묘한 분위기의 톤다운 컬러가 세련된 매력을 더해준다.

한편 이지엔은 브랜드 공식 쇼핑몰에서 신규 컬러 런칭 기념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2종 구입시 마일리지가 2% 추가 적립되며, 포토후기 적립금 또한 2배로 지급된다. 더불어 2월 한 달 동안 푸딩 헤어컬러 ‘트러플 머쉬룸 블론드’를 55% 인하된 가격에 판매한다.

애경산업,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크림의 보습력을 담아 부드럽게 클렌징 할 수 있는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MILD CLEANSING CREAM WATER)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는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우유 세안법’에서 착안한 pH 약산성 클렌저로 우유 지질 및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보습 세정 성분을 함유해 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는 포인트만의 크림 보습 기술을 적용해 깨끗한 세정은 물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는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즉각적 수분 함량 개선 시험을 완료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보습 라인 프로모션 진행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2월 한 달 동안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에스트라가 입점된 전국 1500여개 올리브영, 아리따움 매장 그리고 온라인 AP몰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에스트라의 대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손상된 피부장벽 케어를 위한 ‘아토베리어365’ 라인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코스맥스, 印尼 자생식물로 할랄 화장품 개발

화장품 ODM 기업 코스맥스가 인니 명문 대학 반둥공과대학교(Institut Teknologi Bandung, ITB)와 함께 현지 자생식물을 활용한 화장품 소재 개발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지난 6일 반둥공과대학교와 현지 자생식물 소재를 공동 연구해 화장품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공동 연구를 통해 코스맥스는 현지 자생식물 소재를 화장품 제형에 적용하는 제품화 과정을 담당한다. 반둥공과대학은 바나나 꽃을 비롯해 열대 차나무, 시나몬 등 현지에서 자라는 자생식물을 이용해 ▲여드름 방지 ▲항산화 ▲미백 효능 등의 소재 발굴에 집중한다.

양측은 향후 2년간 4건의 효능 소재 개발을 목표로 임상 시험을 수행한다. 개발된 원료는 인도네시아 식품의약품안전청(BPOM)에 등록할 계획이다.

한편, 반둥공과대학교는 1920년 인도네시아 반둥 지역에 설립된 인니 최초의 공과대학교다. 초대 수카르노, 3대 하비비 등 전임 대통령을 배출한 최고의 명문 학교로 손꼽힌다. 지난해 국제 학술지에 39편의 논문을 게재하는 등 세계적으로도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은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진정 폼 클렌저로, 닥터지만의 약산성 멀티-프로바이오 더마 포뮬라가 말끔한 세안은 물론 마일드한 각질 케어와 피부 장벽을 강화를 도와준다.

특히 피부 진정에 탁월한 5-시카 콤플렉스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각질층마다 수분 공급 및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케어한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외부활동과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도 말끔하게 세안할 수 있다. 신제품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