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줍줍' 시즌... 업계, 여름 막바지 할인 행사 풍성
상태바
화장품 '줍줍' 시즌... 업계, 여름 막바지 할인 행사 풍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8.1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녀공장, 피부 미백 충전 프로모션 진행
이니스프리, 20일까지 8월 멤버십 데이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전개
모다모다, 공식몰 30만 회원 돌파 이벤트
여름 무더위가 끝나고 추석 시즌이 다가오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의 여름 막바지 할인 행사가 한층 뜨거워지고 있다. 사진=1.마녀공장 2.이니스프리 3.더샘 4.모다모다
여름 무더위가 끝나고 추석 시즌이 다가오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의 여름 막바지 할인 행사가 한층 뜨거워지고 있다. 사진=1.마녀공장 2.이니스프리 3.더샘 4.모다모다

여름 무더위가 끝나고 추석 시즌이 다가오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가 여름 막바지 할인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여름 휴가철 진정 케어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부터 추석 시즌을 겨냥한 선물 이벤트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마녀공장은 바캉스 후유증으로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를 밝히고 생기를 충전해줄 ‘눈부신 미백 케어로 여름 피부 다시 맑음’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녀공장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고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는 ‘갈락 화이트닝 비타’, ‘갈락 나이아신’ 등 브랜드 대표 미백 케어 라인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니스프리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의 ‘8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8월 멤버십데이’에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에 더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결제수단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머니 3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즉시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니스프리 X 카카오페이 머니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에는 등급 상관없이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들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따가운 햇볕과 습한 기온 등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여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및 ‘슬리핑 팩 라인’의 경우 단독 구매 시 30%,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부담 없는 금액으로 풍성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9월 13일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의 ‘추석맞이 선물 세트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주는 ‘블랙티 라인’, 매끄러운 깐달걀 피부결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놀 시카 라인’, 여름철 수분 체력을 키워주는 ‘그린티 라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피부 고민이나 연령대에 따라 맞춤별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더샘은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샘데이에는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미산성 포뮬라의 ‘스키니 밸런스 미스트’, 얼굴에 생기를 더해줄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와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무더위 에티켓 뷰티템인 ‘바디 앤 소울 퍼펙트 제모 크림’과 여름철 간편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네일 웨어 아트 젤 스티커·빅 파츠 젤 스티커’ 등을 50% 할인한다.

또한 늘어난 모공과 과잉 분비된 피지를 컨트롤해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파워 앰플 포어 타이트’, 블랙 베리의 상쾌함과 신선한 풀잎 향이 조화를 이룬 플루티 우디 계열의 ‘어반 브리즈 오드 퍼퓸 베리 야드’, 여름 필수품인 풋 전용 보습템 ‘퓨어 내추럴 풋 트리트먼트 마스크’, 깔끔하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탱크 라이너’ 등은 20~30% 할인 판매한다.

‘에코 어스 올 프로텍션 선 크림’, ‘에코 어스 아쿠아 선 스틱’, ‘미네랄 옴므 블랙 스포츠 선 스틱’ 등 브랜드 대표 선 케어 제품과 집중 안티 링클 라인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아이 크림·딥 클렌징 폼’,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클래식 옴므 올인원 에센스’는 30% 할인한다.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 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와 마일드한 사용감의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클린 밤·클렌징 바’,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더마 플랜’ 라인의 클렌저, 필링 토너 패드, 수딩 앰플 등 비건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또렷하고 섬세한 아이라인을 표현해주는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과 들뜸이나 주름 끼임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트루 핏 픽서 쿠션 21 오트’,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등 코덕들 사이에서 대세템으로 입소문 난 베이스 제품도 10-20% 할인을 적용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공식 브랜드몰 ‘30만 회원 가입’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론칭 1년 만에 약 340만병의 생산 실적을 기록한 모다모다가 이번에는 ‘자사몰 가입자 30만’을 달성,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번 ‘자사몰 가입자 30만’ 행사에서는 ‘프로 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 200g’ 20% 할인 쿠폰을 자사몰 회원 전원에게 제공하며 본품 구매 시 추가로 트리트먼트 40g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