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 할인 경험... '올영세일' 7일간 여정 시작
상태바
파격적 할인 경험... '올영세일' 7일간 여정 시작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9.0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일주일 진행
가을 인기 제품들 최대 70% 대규모 할인
입점 브랜드 공격적인 홍보 활동 전개
3CE 등 색조, 피카소 브러쉬 등 툴 주목
신상 특가 신상품 인튜베이팅 지원 눈길
올리브영이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 하는 정기 세일 행사인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이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 하는 정기 세일 행사인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국내에서 가장 큰 화장품 할인 행사로 자리 잡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의 ‘올영세일’이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올영세일은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쌀쌀한 날씨 속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식품과 각종 위생용품 등을 엄선해 선보인다.

또한 ‘신상 특가’를 통해 올해 올리브영에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와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의 ‘인큐베이팅’을 지원하는 셈이다. 이번 세일에서는 어뮤즈 립 스머져, 이너시아 더 프리즘 유기농 생리대, 더랩바이블랑두 엑스퍼트루 잡티케어 세럼, 리브러쉬 프레쉬 브레스 구강 스프레이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매일 새로운 인기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올리브영이 엄선한 100개의 시즌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100개 특가’ 등 할인 행사를 다채롭게 진행한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겨냥해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브랜드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지난달 온라인몰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 에디트(Luxe Edit)’를 통해 헤라와 프리메라, 에스티로더, 숨37, 정샘물, 크리니크, 바비브라운 등을 실속 구매할 수 있다.

색조 브랜드 할인 행사가 눈길을 끈다. 사진=1.3CE 2.더샘 3.토보코
색조 브랜드 할인 행사가 눈길을 끈다. 사진=1.3CE 2.더샘 3.토보코

입점 브랜드들도 다양한 할인과 마케팅을 통해 올영세일을 지원 중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3CE는 올영세일 기간 새로 출시한 ‘헤이지 립 클레이’을 비롯해 대표 제품인 ‘블러 매트 립스틱’, ‘블러 워터 틴트’,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페이스 블러쉬’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또한 올영 세일 기간동안 산뜻한 블러링을 완성하는 #한겹매트 ‘블러 매트 립스틱’이 24% 할인 판매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스테디셀러 ‘블러 워터 틴트’는 25% 할인을 진행한다.

더샘도 올영세일 기간 동안 컨실러를 사용한 듯 잡티를 촘촘하게 가려주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은 25%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5% 할인한다.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와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은 10% 할인된 가격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잡티 커버부터 코렉팅, 컨투어링까지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도 10% 할인한다.

이 외에도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제주 산방산의 탄산 온천수를 함유해 세안 시 촉촉한 수분을 채워 생기 있고 청정한 피부 컨디션으로 가꾸어주는 ‘내추럴 컨디션 탄산’ 클렌징 워터와 립 앤 아이 리무버를 각각 40%, 20% 할인가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준다.

토코보는 최근 입점한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를 올영세일 ‘신상 특가’ 프로모션으로 25%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유리알 광택의 틴티드 립밤부터 부드러운 질감의 매트 립밤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립밤 컬렉션 8종도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화잘먹 선크림’으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단품과 본품 50ml에 10ml 2개로 구성된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는 최대 28% 할인해 제공한다.

피카소 브러쉬는 다양한 기획 세트를 선보이며 최대 42% 할인 행사에 나섰다. 사진=피카소브러쉬
피카소 브러쉬는 다양한 기획 세트를 선보이며 최대 42% 할인 행사에 나섰다. 사진=피카소브러쉬

메이크업 툴 브랜드 할인 행사도 관심을 모은다. 피카소 브러쉬는 올영세일 기간 파격적인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과 콜라보해 지난해 100만개 이상 판매된 스파츌라 기획 세트에는 라텍스 스폰지 2P와 핑커 스펀지 2개를 추가 구성했으며 손으로 사용하던 기초 제품들을 브러쉬로 사용해 위생과 편안 사용을 도와주는 스킨케어 브러쉬 기획세트에는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최근 새롭게 리브랜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프로에잇'도 아이라이너를 올영 세일 기간 동안 최대 23% 할인 판매한다.

리얼테크닉스도 베스트셀러 아이템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2개입’과 정교한 사이즈의 브러쉬로 원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제품을 도포할 수 있는 ‘세팅 브러쉬’, 부드러운 인조모 소재로 세척이 편리한 ‘파우더 브러쉬’ 등 다양한 메이크업 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 한다.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리얼베리어는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을 인증 받은 대표 제품 ‘익스트림 크림(70ml)’을 최대 32%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고 구매 시 30ml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익스트림 로션(150ml)’은 최대 34% 할인율에 구매 시 50ml 동일 제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마비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의 860ml 대용량을 올영세일 기간 동안 1만원 대로 할인 판매하고 ‘오특(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더블 기획세트(500ml+500ml)를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크네스는 이번 올영세일에서 민감성 피부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인기 품목인 ‘3초 진정 스팟 패치, 포밍 워시,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 등을 1+1 세트 및 대용량 기획으로 선보였고 잇츠스킨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각 29%와 31%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스킨케어와 헤어 제품들도 잇달아 올영세일에 동참해 파격 할인에 나섰다. 사진=1.아크네스 2.잇츠스킨 3.닥터포헤어 4.피노
스킨케어와 헤어 제품들도 잇달아 올영세일에 동참해 파격 할인에 나섰다. 사진=1.아크네스 2.잇츠스킨 3.닥터포헤어 4.피노

헤어 제품으로는 닥터포헤어가 ‘탈모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을 앞두고 폴리젠 시리즈를 비롯해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두피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두피케어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난 5월 국내 론칭과 함께 올리브영 입점한 헤어케어 브랜드 피노는 매달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픽(PICK)’에 선정돼 9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한편 올영세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 모바일 앱에서 동시 진행된다. 특히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통해 온라인 주문 상품을 빠르게 수령하거나, 배송 희망 시간을 지정해 배송 받을 수 있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매장을 방문해 직접 수령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