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기다렸다"... 화장품 업계, 여름 프로모션 열기 후끈
상태바
"여름아 기다렸다"... 화장품 업계, 여름 프로모션 열기 후끈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7.1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바캉스 메이크업 프로모션' 진행
모다모다, 헤어 커버 스틱 2차 공구 스타트
루킨스, 사은품 증정 '썸머 페스티벌' 전개
화장품 업계의 여름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전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토니모리 2.모다모다 3.루킨스
화장품 업계의 여름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전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토니모리 2.모다모다 3.루킨스

화장품 업계의 여름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전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토니모리는 7월 19일까지 10일간 ‘바캉스 메이크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식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와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뛰어난 지속력과 발색력으로 여름 바캉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더쇼킹 스핀오프 팔레트’를 15,00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 베이스로 케어부터 커버까지 가능한 ‘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비비’와 맑은 색감으로 물드는 수채화 발색이 매력적인 ‘더쇼킹 스핀오프 블러셔’는 9,900원 특가로 판매된다.

또한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한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 미니’는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물놀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해도 번짐 걱정 없는 ‘더쇼킹 라인’, ‘퍼펙트립스 라인’, ‘키스러버 스타일’ 등 다양한 색조 제품들은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풍성하고 뚜렷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줌인 마이래쉬 마스카라’, 7일간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셀프 타투 브로우인 ‘7DAYS 퍼펙트 타투 아이브로우’, 볼륨 립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은 ‘더쇼킹 립볼륨 벨벳 틴트’, 선명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는 1개 구매 시,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는 7월 13일까지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3종 공동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인플루언서 ‘쭈드레’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공동 구매 프로모션에서는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공동 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헤어 커버 스틱 1개 이상 구입 시, 장바구니로 활용할 수 있는 ‘바나나 에코백’과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의 1회용 버전(7매)이 증정된다. 또한 헤어 커버 스틱을 2개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소용량 ‘프로 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40g)’도 함께 제공한다.

모다모다의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은 새치 혹은 헤어 라인, 정수리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모발에 강력하게 밀착돼 비가 오거나 외부 활동으로 땀이 나더라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작은 크기로 외출 시 휴대가 용이하며, 헤어 컬러에 따라 흑색, 흑갈색, 자연 갈색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다모다는 7월 한 달 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 주차 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특별 패키지는 순서대로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300g)’ 2개입, ‘프로 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 ‘모다모다 투고키트’ 및 ‘릴렉싱 괄사 키트’로 구성된 ‘제주 푸릉바당 에디션’을,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300g)’ 2개, ‘프로 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 2개로 구성된 ‘다크닝 땡큐박스 더블 구성’을,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300g)’ 3개 및 ‘소용량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100g)’로 구성된 ‘다크닝 1000 특별 기획 세트’ 등이다.

뷰티 디바이스 루킨스도 7월 31일까지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는 ‘루킨스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고급 써큘레이터와 15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증정한다. 또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음식물 처리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내건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고급 써큘레이터와 15만원 상당의 ‘루벨라드’ 기능성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무려 3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함께 제공되는 루벨라드 세트에는 수딩젤(3개), 영양크림(1개), 아이크림(1개) 구성으로 뷰티 디바이스 ‘루킨스’와 함께 사용 시 효과를 높여준다.

사용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쇼핑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N포인트를 제공한다.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즉시 N포인트 1만점을, 한 달 사용 후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N포인트 5만점을 추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한 달 동안 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는 아이큰 성장판 자극기(1명),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4L/1명), 루벨라드 수딩젤 5개(7명)가 있다. 베스트리뷰 당첨자는 8월 14일 구매 페이지 또는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