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대규모 여름 기획전 전개
상태바
화장품 브랜드, 대규모 여름 기획전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7.0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시즌 상품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전개 눈길
코리아나·아이소이·마녀공장 대규모 할인 기획전
라타플랑·토코보·닥터포헤어, 올리브영 기획 전개
여름 시즌을 겨냥한 국내 화장품 업계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 7월 시작과 함께 다양하게 펼쳐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여름 시즌 주력 제품들 할인 행사에 나서며 화장품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사진=1.앰플엔 2.아이소이 3.마녀공장
여름 시즌을 겨냥한 국내 화장품 업계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 7월 시작과 함께 다양하게 펼쳐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여름 시즌 주력 제품들 할인 행사에 나서며 화장품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사진=1.앰플엔 2.아이소이 3.마녀공장

여름 시즌을 겨냥한 국내 화장품 업계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 7월 시작과 함께 다양하게 펼쳐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여름 시즌 주력 제품들 할인 행사에 나서며 화장품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먼저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엔은 각질 및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아크네샷 토너 패드’를 출시하고 3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 패션플랫폼 무신사에서 선 발매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해당 제품은 최대 56%까지 할인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아크네샷 앰플 1.5ml 3매를 증정한다.

‘아크네샷 토너 패드’는 부드러운 거즈패드에 엄선된 성분들이 더해져 묵은 각질, 과잉 피지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장의 패드로 손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패드 타입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한 ‘논코메도제닉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피지량 개선, 각질 케어 등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됐다. 패드 또한 거즈에 텐셀 조합인 부드럽고 순한 타입이다. 기름기 많은 지성, 트러블 피부의 각질을 편안하게 닦아준다.

아이소이가 모공이 확장되기 쉬운 여름철, 늘어난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줄 ‘모공 탄력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모공 탄력 기획전에서는 아이소이 모공 케어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포어 타이트닝 컨트롤 세럼(모공컨트롤세럼)과 포어 타이트닝 프로그램(모공앰플) 구매 시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모공토닉) 8ml를 추가 제공해 모공 축소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모공 케어 라인 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 및 아이소이의 모공 케어 노하우를 가득 머금은 ‘모공올킬패드’ 2매를 증정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소이 모공 케어 라인은 모공축소는 물론 각질, 피지 개선 임상도 완료한 제품으로 모공 고민의 원인부터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인증 받아 더운 여름 날씨에 떨어지는 전반적인 피부탄력과 늘어지는 모공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릴 수 있다.

마녀공장은 7월 3일부터 31일까지 7월 한달 간 여름 피부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썸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칙칙해진 피부톤을 위한 ‘2주 미백 갈락 나이아신’, 더운 여름 메마른 피부를 위한 ‘피부 속 촉촉한 수분 충전’, 과다한 피지와 노폐물로 넓고 도드라지는 모공을 위한 ‘딥 클렌징과 블랙헤드 케어’ 등 까치 테마로 상황별 맞춤 제품을 기획 구성해 최대 50% 할인해 찬매한다.

또한 썸머 기획전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5종 샘플 체험 키트와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증정하고 7,000 마일리지, 70% 할인쿠폰 등 100% 당첨 기회를 부여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전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라타플랑은 여름철을 맞이해 7월 한달 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베스트셀러인 미나리 진정 세럼과 미나리 진정 수분크림을 각각 24%,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미나리 진정 클렌저 본품, 수분 크림 미니어처, 세럼 마스크 등 푸짐한 증정품을 함께 제공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관리하는데 좋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타플랑의 베스트셀러인 미나리 진정 라인은 피부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미나리 추출물을 함유한 피부 진정 라인이다. 세럼, 수분크림, 선크림, 토너, 패드, 클렌저, 마스크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열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특히 여름철 피부 관리에 유용하다.

토코보는 베스트셀러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을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기획 세트는 본품 50ml에 휴대가 용이한 10ml 2개로 구성됐으며 3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타운 매장 전 지점과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은 지난해 출시되어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전량 완판됐던 자외선 차단제로 수분 세럼 같은 제형과 촉촉함이 강점으로 일명 ‘화잘먹 선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사진=1.라타플랑 2.토코보 3.닥터포헤어
사진=1.라타플랑 2.토코보 3.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 역시 31일까지 진행되는 7월 올영픽 행사에서 여름철 대비 다양한 두피 홈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닥터포헤어는 베스트셀러인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와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폴리젠 헤어토닉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두피열 진정 효과가 탁월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피토프레시 쿨링 스프레이’는 1+1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왕, 최우수 후기, 우수 후기를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1인), 닥터포헤어 케어랩 두피케어 시술권(3인), 닥터포헤어 두피관리 풀 케어 세트(5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